본문 바로가기
국내

구례 에어비앤비, 지리산 한가구별채 황토방, 지리산 에어비앤비 추천, 2~4인 별채, 상세후기, 화엄사까지 걸어갈 수 있는거리의 깔끔한 에어비앤비 !

by 여행별 2020. 5. 29.
반응형

 

 

얼마전 구례여행을 갔을때 에어비앤비를 이용했습니다

저 포함해서 여자 3명이서 편히 머물 수 있는 곳을 찾던중에 이곳을 발견했어요!

리뷰가 워낙 좋아서 이곳으로 예약했습니다

다들 좋하신 이유가 있더라구요 

저도 친구들도 너무너무 만족했던 숙소에요~!

 

호스트는 제 엄마아빠뻘 정도 돼보이시는 부부셨어요

두분다 진짜 너무 착하셔서 정말 편하게 지냈습니다

부담스럽게 잘 해주는 그런 스타일은 전혀 아니구요

딱 적당히 저희가 궁금한거 잘 알려주시고 잘 대해주셨어요~

 

 

 

▼에어비앤비 링크

https://www.airbnb.co.kr/rooms/15648369?source_impression_id=p3_1590677378_wf2GUGu4bIQq3Evf&guests=1&adults=1

 

숙소, 체험, 장소를 모두 한 곳에서 - 에어비앤비

 

www.airbnb.co.kr

 

 

 

 

기본 시설 소개

 

편백나무 황토방

독채

화엄사까지 걸어서 갈 수 있는거리

취사가능

주차가능

세면도구, 수건, 드라이기 제공

인터넷

난방, 냉방, 온수

TV

구례버스터미널 픽업 서비스

 

 

 

 

 

주인집

멋진 시골집이죠!?

저 빨간지붕은 주인부부께서 지내는 집이구요

몇미터 앞에 별채가 따로 있습니다!

그리고 구례 버스터미널으로 시간 맞춰 픽업을 해주십니다

버스타고 오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별채, 우리가 머물곳

이렇게 따로 집이 있어요

꽤 크죠?

신축이라서 집자체가 일단 너무 깔끔해요

옆으로는 주차장도 있습니다

차를 가져오시면 주차공간 있어요!

 

 

 

루피

루피라는 개도 옆에 살고 있습니다

아주 착하고 귀여운 친구 ㅎㅎㅎ

별로 짖지도 않고 순한친구였어요

혹시 개를 무서워하시더라도 걱정 마세요 아주 튼튼한 쇠줄에 묶여있거든요

 

 

 

 

 

집 바로 옆에 길로 나가면

이런 계곡이 보여요!

벌써 자연자연하죠?

이 물은 1급수여서 여기 사는 분들은 이물을 떠와서 마신다고 하시네요!

 

 

 

 

바로 거울이 보여서 하나 찍어봤어요ㅋㅋ

 

문을 열자마자 은은한 편백나무향이 풍기더라구요

후기에 향이 좋다는 말이 있었는데

진짜로 향이 진하지는 않은데 은은하니 풍기니까 좋더라구요 

편백나무 황토방이라고 하니까 건강에도 좋을거같아요!

 

 

 

 

 

 

 

들어가면 딱 에어컨, 선풍기, 침대가 보여요

에어컨도 새것 같더라구요 

저희는 밤에 추워서 보일러만 틀었었는데

보일러도 진짜 뜨끈뜨끈하니 좋았어요ㅜ.ㅜ 등지지는거 최고

 

아 그리고 저는 바닥에서 자고 친구둘은 침대에서 잤는데

매트리스가 너무좋다고 한 10번은 말하더라구요ㅋㅋ

후기에 매트리스 좋다고 꼭 써달래요 ! ㅋㅋㅋ

바닥에 까는 이불도 두툼해서 배기지 않고 저도 정말 잘 잤어요!

 

 

천장도 높아서 답답하지 않아요

전체적으로 다 나무로 되어있습니다!

 

 

 

tv

침대 맞은편에는 티비도 있어요

채널도 아주 많습니다!

아래는 와이파이공유기가 있습니다

인터넷도 빵빵 잘터집니다~~

 

 

 

 

화장실

화장실도 깨끗하죠!

확실히 신축이라 어디가 낡고 이런건 없어서 좋았어요

샴푸, 린스, 비누, 그리고 침대아래에 수건도 인당 하나씩 준비해주셨어요

뜨거운물도 콸콸 잘나옵니다!!

 

 

 

주방

주방도 있습니다

진짜 여기 좋지않나요....ㅜㅜ

 

 

 

 

 

 

 

인덕션이랑 전자렌지도 있으니까 

간단한 음식들 해먹을 수 있을것 같아요

 

 

 

 

 

작은 식탁도 있구요

식탁아래에는 접이식 밥상도 숨어있어요

바닥에서 뭐 드실땐 꺼내서 펼쳐 쓰시면 돼요

저희는 그것도 모르고 밤에 치킨사먹었는데 바닥에서 먹었답니당....ㅋㅋ

 

 

 

깨죽, 군고구마, 물김치, 조식(?)

둘째날 노고단 등산간다고 새벽 3시반부터 다녀오느라 엄청 힘들었는데

돌아오니 이런 맛있는 깨죽을 해주셨어요ㅜ.ㅜ

삼삼한 깨죽이랑 고구마에 목막히지말라고 물김치까지

조합이 너무 좋은거 아닙니까

맛도 당연히 너무 좋아요 완전 제 스타일....

방까지 직접 가져다 주셔가지고 너무 감사했네요

손님분들 아침에 그냥 보내기 그래서 이렇게 챙겨주신다고 하는데 

너무 착하시져ㅜㅜ 

 

 

 

집 앞골목도 참 정겨워요

저희는 1박만 머물렀는데

다음엔 가족이랑 같이와도 좋을것같아요

그냥 숙소에만있어도 기분이 상쾌해지는 그런 집이었어요

 

여기가 시내에서 떨어진곳이라서 근처에 식당같은거 없을 줄 알았는데

걸어서 5분정도 거리에 편의점도 있구요 비비큐도 있구요 전라도맛집도 있습니다

화엄사도 자연보면서 쭉 걸으니까 20분정도 걸렸구요

성삼재가는 버스도 근처에 와서 노고단 가시는 분들은 그거 타고 가시면 될거같아요!

제가 다 포스팅해놨으니

아래 링크 참고해보세요!

 

 

 

 

▼구례여행 포스팅 참고하세요!

https://silverline94.tistory.com/58

 

구례 여행, 화엄사, 화엄사 가는길, 화엄사 카페

구례 여행을 가면 꼭 한번 들르는 화엄사 나랑 친구들도 첫날 바로 들렀다 마침 숙소에서도 가까웠기때문에 화엄사 도착해서 짐을 풀고 잠깐 쉬었다가 친구들과 함께 화엄사로 출발했다 화엄사

silverline94.tistory.com

https://silverline94.tistory.com/59

 

지리산 대통밥, 구례 맛집, 화엄사 맛집, 지리산 맛집, 대통밥 맛집, 메뉴, 위치, 가격

오늘은 구례 맛집 소개입니다!! 화엄사에서 가까이 있는 집이에요 건강하고 맛있는밥 드시고 싶으시면 강추합니다 완전 제가 좋아하는 밥상이라 엄청 잘 먹고 왔거든요ㅎㅎ 위치 이렇게 따로 ��

silverline94.tistory.com

https://silverline94.tistory.com/60

 

노고단, 구례 여행, 노고단 정상 일출, 노고단 고개, 성삼재 휴게소 버스, 노고단 버스 시간표, 새

노고단에서 일출을 보기위해 새벽 3시에 일어나서 나왔습니다... 지난번 발리 바투르산에서 고생해놓고 또 일출 등산 도저언....! 구례 시내에서부터 성삼재로 가는 버스가 있어서 그래도 편하게

silverline94.tistory.com

 

 

 

 

그럼 루피 잘 나온사진 놓고 저는 이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