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안산 중앙동 보드게임카페, 레드버튼, 룸카페, 가격, 시설, 위치

by 여행별 2020. 6. 9.
반응형

진짜 오랜만에 고등학교친구들을 만났어요
저녁먹고 어디갈까하다가 근처 보드게임카페에 왔습니다!
제가 얼마전부터 보드게임에 좀 빠지기 시작했는데
마침 친구들도 보드게임카페 가자고 해서 완전 신나게 갔어요

중앙동에 있는 레드버튼은
룸카페처럼 칸이 나눠져있는 카페에요
롯데시네마 옆건물이에요
롭스건물 5층입니다!




들어가자 보이는 빼곡한 보드게임들...!
진짜 많아서 놀랐어요ㅋㅋㅋ
이것만 보셔도 아시겠죠
여긴 없는게 없답니다...!

들어가면 직원이 방안내를 해줘요
신발신고 들어가는방 벗고 들어가는방중에 어디로 가겠냐고해서 저희는 신발 신고 앉는 방으로 간다고 했어요




신발벗고 들어가는 방은 이렇게
동굴방인가보더라구여
만화방가면 자주 볼수있는 구조!
사진은 뭔가 지하실처럼 나왓는데
실제로는 밝고 쾌적합니다!



반대쪽에도 이렇게 방이있죠
모든방에 저렇게 커튼이 쳐져있어서
더 아늑하게 게임할 수 있어요!


짠~~~
이거보고 완전 술집같다고 생각했어요ㅋㅋㅋ
되게 깔끔하죠
의자도 저렇게 둥글게되어있어서
카드 안보이게 앉기 좋더라구여
저희는 4명이서 가서 딱 편하게 있었어요


들어가면 직원분이 간단한 안내를 해주십니다

음료 1인1주문
1시간에 2400원(평일)
(주말 3000원)

보드게임은 한번에 하나만!


음료주문은 저 토큰을 들고 앞에 카운터로 가서
선불로 주문하면 됩니다



안내영상

레드버튼 좋은점이 이렇게 태블릿이 모든방에 있다는거에요
이거로 게임 뭐있는지도 볼 수 있고
설명도 볼 수 있고 심지어 동영상으로도 다 설명이 되어있어요
퀄도 엄청 좋더라구요 저희 보드게임 처음해보는거 되게 많이했는데 동영상보니까 한방에 이해!
목소리가 근데 되게 헬스트레이너 재질이라 웃겼음ㅋㅋ





메뉴

메뉴판입니다 간단 안내랑 와이파이비번도있네요

음료, 스낵, 맥주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어요



앞에서 주문을 하고 조금있으면 방으로 가져다 주셔요
쏟지않게 저런 컵홀더도 있으니 좋지용



그럼 본격적으로 게임을 찾아봅니다!
저희는 다빈치코드, 달무티, 보난자, 인디언포커
이렇게 했는데요 요 설명들이 아주 도움이 많이됐어요

여기서 보고 고르면 앞에서 가져오면 됩니다
어떤 게임은 직원한테 문의해야하는것도있어요
잘 보고 가세요!

정리가 가나다순으로 잘 되어있어서 어렵지 않게 찾을수 있을거에요




다빈치 코드

저 이거 엄청 많이했었는데
여기서 설명보고 새로 알게된 규칙도 있었어요ㅋㅋㅋ



달무티

신분체험을 해볼 수 있는 달무티..ㅋㅋ



인디언포커

친구들이 이거 지니어스에서 봤다고
해보고 싶다고 해서 해봤는데
진짜 긴장되더라구요ㅋㅋㅋㅋㅋ


 마지막에 친구들 다 올인해서
한명이 칩 다 가져감ㅋㅋㅋㅋㅋㅋ




보난자는 저밖에 몰라서 설명하느라 사진을 못찍었네요
게임 4개 하니까 3시간정도 지났더라구요
그래서 음료까지 인당 만원정도 나왔어요
가격도 적당하고 좋은거같아요!
특히 보드게임을 한번 쭉 해보고 싶은분들은
여기로 가셔서 설명도 잘 들어보고 해보시면 좋을거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