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지리산 대통밥, 구례 맛집, 화엄사 맛집, 지리산 맛집, 대통밥 맛집, 메뉴, 위치, 가격

by 여행별 2020. 5. 16.
반응형

 

오늘은 구례 맛집 소개입니다!!
화엄사에서 가까이 있는 집이에요
건강하고 맛있는밥 드시고 싶으시면 강추합니다
완전 제가 좋아하는 밥상이라 엄청 잘 먹고 왔거든요ㅎㅎ

 

 

위치

 

 

 

 

 

 

이렇게 따로 식당 건물이 있습니다

 

 

숙소 주인분께서도 추천해주신거보니
확실히 이 동네 맛집인거같아요

 

 

 

 

메뉴

저랑 친구들은 대통밥정식으로 먹었습니당

 

 

 

 

내부

내부는 이렇게 넓습니다
5시쯤갔더니 사람이 없었어요

 

 

 

반찬이 나왔습니다~
전라도는 이렇게 반찬이 많이나와서 좋아요ㅎㅎ

 

 

 

대통밥도!
향도 좋고 밥이 찰져서 너무 맛있었어요
밥만 먹어도 맛있는 그런 밥~~

 

 

국도 하나 나오고 제가 좋아하는 갓김치도 있어요
다양한 나물, 무침류가 많죠

여기 반찬들 하나같이 다 맛있어요ㅠ.ㅠ

 

 

생선도 나오고 잡채, 제육볶음, 김치전
고사리랑 또 이름은 모르겠지만 하여튼 맛있는 무침들
하여튼 종류가 엄청 다양해요
어릴땐 안좋아했는데 이런 나물류가 이제 넘 좋네요
근데 중요한건 이름을 다 모르겠음...ㅋㅋㅋㅋ


 

 

 

산수유 막걸리도 하나 시켰어요

 

 

 

색이 진짜 분홍색이죠 ㅋㅋ

 

 

 

얘는 조기인가

맛있더라구요ㅎㅎ

 

 

 

다먹어갈쯤에 숭늉을 가져다 주셨어요
색만봐도 엄청 진하지않나요
이렇게 진한 숭늉 처음 봤어요ㅋㅋ
엄청 구수하고 맛있더라구요

 

 

 

 

계산대 옆에는 특산품같은걸 팔고있어요
홍게맛장이 뭔진 모르겠는데 맛있을거같은느낌

나물종류도 많이 있었어요
지금 생각하니 이거 좀 사올걸그랬네요

 

 

다먹고 나와보니 풍경이 예뻐서 한컷ㅎㅎ

 

 

 

 

 

구례에는 산채비빔밥이나 대통밥이 유명하잖아요
그래서 그런지 역시 맛있더라구요
전라도 반찬은 엄청 많이나오는데
다 맛있는게 너무 신기해요

 

 

 여러분들도 구례 오시면
화엄사 아래 지리산 대통밥 꼭 드셔보세요!

건강하면서도 맛있고 배부른 한끼 드실 수 있으실거에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