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브루웍스, 순천 양조장, 위치, 메뉴, 가격, 순천 여행, 순천시내 갈만한곳, 분위기 좋은 카페, 술집

by 여행별 2020. 5. 24.
반응형

순천 시내 HIP한 공간이 있다고 하여 찾아가보았습니다

일단은 양조장인데요 카페도 같이 있어요~!

다양한 음료를 멋진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크게 두 건물로 되어있어요

바로 앞에 붙어있으니 둘다 가보시는걸 추천합니다!

한곳은 카페 한곳은 양조장이에요~

양조장 건물맨 위층은 파티룸으로 대여도 해준답니당!

 

 

 

 

 

위치

순천 기차역에서 걸어서 갈만한 거리에요

저희 숙소가 기차역 바로 앞이라서 

여기까지 걸어서 갔는데 10분조금 넘게 걸린것같아요

 

 

 

 

 

 

 

 

브루웍스에 도착했습니다

팻말이 저희를 맞아주네요

 

 

 

 

밖에도 앉을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저 안쪽에 특이한 좌석 보이시나요?ㅋㅋ

공장에서 쓰는 컨베이어를 테이블로 바꿔놓았네요

 

 

 

 

 

 

카페 내부

여긴 카페건물이에요

되게 멋있지않나요 

공장같기도 하고 유럽같기도 해서

뭔가 찰리채플린이 생각나고 왠지모르게 2차산업혁명스러운 분위기였어요ㅋㅋㅋ

 

 

 

엄청 멋진 자동차들도 전시되어있더라구요

이런 자동차를 인테리어로 쓰다니

사장님 부잔가봐요...

 

 

 

 

탁자에 올려져 있던 꽃들도 예쁘죠

저는 음료를 마시고 친구들을 맥주를 마실거라서

여기서 음료를 사서 맞은편에 있는 양조장으로 가서 거기서 앉아 있기로 했어요

 

 

 

카운터도 컨베이어모양이네요

진짜 컨베이어를 가져다쓴건지 디자인인지 궁금해요

 

 

 

 

 

 

메뉴

맛있어 보이는게 너무 많았어요

저는 저중에 청포도 에이드를 먹었습니다

여기 에이드들도 그냥 시럽만 대충넣어 만드는게 아니더라구요!

 

 

 

 

 

 

빵도 팔고 있습니다

곧 저녁을 먹어야해서 빵은 아쉽게도 먹지 못했어요

 

 

 

 

안내판에도 쓰여있죠

양조장과 카페는 같이 운영하는 곳이기때문에

맥주사서 카페로 가져와도 커피를 사서 양조장으로 가져가도 상관없어요

 

 

 

 

 

 

 

음료를 사들고 양조장으로 가면서 본 또 다른 야외좌석들

이런 공사 안끝난 분위기 알져알져

 

 

 

 

브루웍스와 순천양조장은 같은 공간이라고 안내판이 또 붙어있네요

이곳에서는 순천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맥주들이 만들어지고 있어요

 

 

 

 

 

1층 내부

술을 만들고 판매하는 곳이에요

잠깐 앉을 수 있는 곳도 있죠

 

 

 

메뉴

순천특별시, 와온, 순천만, 월등, 낙안읍성, 흑두루미

말만들어도 순천이죠?ㅋㅋㅋ

순천의 분위기를 맥주로 표현했나봐요

옆에 메뉴판 보시면 음식도 팔고 있어요

 

 

 

 

4종 샘플러

12000원에 4가지 맥주를 맛볼 수 있는 4종샘플러 예시에요

친구들은 이거 하나 사서 먹어보고 맛있는거 한잔 더 마시겠다면서 이걸로 주문했어요

그냥 이거 자체로도 양이 꽤 돼서 이것만 먹어도 좋을거같아요

 

 

 

 

샌드위치, 토스트, 샐러드 등을 팔고 있죠

다 맛있어보이지만 가격이 무섭네요...

 

 

 

 

2층

2층엔 멋지고 편한 공간이있어요

테이블도 꽤많고 인테리어도 멋있어서

요 앞에서 저두 사진 한방찍었지용ㅎㅎ

 

 

 

 

 

4종 샘플러가 나왔어요

순천특별리, 순천만, 월등, 흑두루미 

이렇게 네가지 주문했어요

아래 종이 잘 보면 아시겠지만

어떤잔이 어떤맥주인지 알아보기 쉽도록

펀치로 구멍을 뚫어서 표시해놨어요 

센스있죠!

 

 

저 저거 조금씩 먹어봤는데

다 진짜 맛있었어요....

 

 

 

 

 

요건 제가 시킨 청포도 에이드ㅎㅎ

이거 그냥 시럽넣은 탄산수가 아니라

청포도 청을 만들어서 만드신거 같더라구요

포도가 막 씹혀서 너무 상큼하고 맛있었어요!

 

 

 

순천양조장 나와서 찍은 모습

오래된 건물을 개조한것이라고 하는데

그래서 더 느낌있는거 같아요

 

 

 

길건너에는 청년들이 운영하는 공간이 또 나오더라구요

이런걸보고 순천이 청년들을 위해 뭘 많이 하는 구나 느꼈어요

저도 나중에 순천와서 살까봐요!

자연도 정말 장관이고 전통시장도 활성화되어있는데 또 이런 트렌디함까지 갖추고 있다니

완전 맘에 들어요...ㅋㅋ

여러분들도 순천 여행오시게되면 브루웍스는 꼭 한번 들러보세요

그냥 보고만 나와도 만족스러운만큼 멋진인테리어에 음료들까지 최고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