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오이도 투썸플레이스, 위치, 가격, 좌석, 오이도 가볼만한곳, 오이도 데이트, 오이도 여행, 오이도 카페 추천

by 여행별 2020. 7. 4.
반응형

얼마전에 자전거를 사서 

동네 친구랑 같이 자전거를 타고 동네를 돌아다녀봤어요!

오이도까지 자전거로 갈 만한 거리라서

오이도 까지 쭉 달렸지용

 

친구가 오이도 투썸이 넓고 좋다그래서

좀 쉬었다 갈겸 오이도 투썸에 들렀습니다

바다쪽으로 향해있는 자리들이 있어서 

풍경도 볼 수 있고 좋더라구요!

 

경기도사는 분들은 오이도 종종 바람쐬러 오실텐데

카페 어디갈까 하시는 분들은 투썸으로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오늘 포스팅 보고 참고하세요!

 

 

 

 

 

 

 

위치

오이도 바다쪽 길가에 있어요

씨하이 호텔 건물 2층에 있습니다

 

 

 

 

 

2층 전체가 투썸인것 같더리구요

 

 

 

 

자전거는 아래 잘 세워두고 

계단따라서 2층으로 올라갑니당!

 

 

 

 

계단 위에서 보니 

바닷가에 저렇게 그림이 그려져있더라구요

진짜 사진같이 그려놨던데 저런건 도데체 누가 어떻게 그린걸까요 ㄷㄷ

 

 

 

 

자전거 한시간 정도 타가지고 덥고 힘들었는데

쾌적한 카페로 들어오니 완전 행복...!ㅋㅋ

여기 케이크도 되게 많더라구요

사람은 근데 저희밖에 없었어요ㅋㅋ

평일이라 그런지 엄청 조용하더라구요 

주말에는 창가쪽 자리는 다 찬다는데 

요즘 코로나때문에 주말엔 어떨지 모르겠네요

 

 

 

케이크

오른쪽위에 도넛모양 케이크 보이세요?

저거 넘 귀엽더라구요ㅋㅋㅋ

저는 아이스박스 한조각 먹었습니당

 

 

 

메뉴

시원한 에이드, 아이스티, 주스, 버블티, 프라테 등등

 

 

커피, 차, 라떼, 빙수도 있네요!

 

 

 

 

내부

테이블이 많죠

의자도 넘 편하고 좋았어요

 

 

창가쪽에 이렇게 쭉 자리가 있어요 

창가 자리는 한 다여섯개 있었던것 같아요

사진에서 보이는 것보다 안쪽으로 더 넓고 많습니다!

 

 

ㄱ자 모양으로 되어있어서

안쪽으로 자리가 더~ 많이 있어요

 

 

 

안에는 요런 분위기

왼편에 보이는 좌석 제가 좋아하는 아늑한 스탈~~ㅋㅋ

저 안쪽에 아기의자도 있네요!

 

근데 여기가 예전엔 결혼식장이었나봐요

벽에 연회장이라고 붙어있네요ㅋㅋ 뭐징?

 

 

 

 

 

메뉴가 나왔습니다~

창가 좋은 자리에 딱 앉아있으니까 

넘 기분 좋더라구요~

 

 

 

저는 샹그리아 에이드 (6000원) 시켰어요~

왜 홍삼맛이 나지? 했는데

계피향 때문이었음ㅋㅋㅋㅋㅋ

좀 달긴 한데 맛있었어요

 

 

 

 

친구랑 케이크먹고 음료 먹으면서 한참 수다떨다가 돌아갔네요

담에 무조건 또 올생각입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카페도 깨끗하고 

추천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