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노을카페, 구름 카페, 한강뷰 카페, 동작역 카페, 위치, 가는법, 메뉴, 가격

by 여행별 2020. 5. 28.
반응형

 

 

요즘 동작역에 있는
노을카페, 구름카페를 굉장히 자주갔어요

서울에 있는 친구들 만날때
중간 정도 위치가 동작이라서 처음 가본거였는데

생각보다 죽치고 있기도 좋고
뷰도 너무 좋아서 자주오게 됐네요!

지금도 사실 구름카페에서 글 쓰고 있는거랍니당ㅋㅋ

 

 

 

 

위치

 

 

노을카페와 구름카페는 동작대교를 사이에 두고 마주보고 있어요!

생긴 모양도 똑같고 파는 메뉴도 거의 같은거 같아요

구름카페에 아이들용 책이 좀 더 많다고 하네요

 

 

 

 

구름카페가는길

구름카페는 1번출구,
노을카페는 2번출구에서 가깝습니다
여긴 구름카페가는길인데요
다리위로 올라와서 갈 수 있어요
저기멀리보시면 배같은건물 두개있죠?
각각 노을, 구름카페랍니다



짠 윗부분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노을카페

 

요건 노을카페에요
2번출구나와서 표지판따라 5분 10분정도 걸으면 금방이랍니당ㅎㅎ

저 아래 긴부분은 그냥 엘레베이터고
진짜 카페는 저 위에 유리부분이에요!

작아보이는데 들어가보면 자리가 많습니다!

 

 

 

 

 

 

 

 

 

 

 계단 있는데 올라가고 싶으시면 여기로 올라가셔도 돼요

 

 

 

 

 

 

 

저는 당연히 엘베 ^^

 

아 참고로
알림판에 나와있듯이 화장실은 밖에 있어요...ㅋㅋㅋ

그래서 카페에 있다가 화장실 가시려면
엘베나 계단 타고 내려와서 가셔야 합니당

그니까 그전에 미리 가놓으시길 추천해요!!!

 

 

 

 

 

 

여기 엘레베이터 조금 느려요

인내심을 가지고 조금만 기다려 줍니당 ㅎㅎ

 

 

 

 

 

 

 

올라가는중~~~

 

 

 

 

 

 

들어오면 바로 이런 공간이 있어요

여긴 1인 좌석만 있네요

잘 보시면 아시겠지만 콘센트도 있습니다!

뷰도 너무 좋지 않나요?!

 

 

 

 

 

 

반계단 정도 올라오면 음식이랑 음료를 파는 곳이 나와요

요건 빵 !

 

이마트24에서 운영하는 곳인데 

스무디킹이랑 크리스피도넛이랑 카페랑 다 있어요 

약간 이것저것 섞인 느낌ㅋㅋ

 

 

 

 

음료랑 샌드위치 같은것 있구요

 

 

 

 

 

 

아이스크림이랑 냉동식품도 있어요

전자렌지도 층마다 있습니당!

 

 

 

 

 

 

술도 꽤 많이 팔아요

일인용 술도 많이 파니까 

나중에 좋은 뷰 보면서 한잔 하셔도 좋을거같네요~~

 

 

 

 

 

음료랑 즉석식품들도 많이 팔아요

 

 

 

 

 

 

 

반층더 올라오면 또 이렇게 자리들이 있어요

 

 

 

 

 

 

제일 위에 있는 공간

여기는 다인석도 많고 높아서 뷰도 더 좋은거 같아요

 

 

 

 

 

 

 

안쪽이 한강이 잘 보여서 그런지 

사람들이 안쪽으로 많이 몰려 앉아있었어요

 

 

 

 

 

 

 

 

 

 

여기가 북카페에요 사실

그래서 벽을 따라서 책들이 둘러싸고 있어요

책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저는 안읽었지만 언제 시간되면 와서 읽어봐야겠어요~~

 

 

 

 

 

 

 

저는 즉석식품하나 사가지고 전자렌지에 데웠어요

 

 

 

 

 

 

 

 

비주얼은 좀 그런데 엄청 맛있었어요 ^^;;

갈릭 마카로니? 그런 이름이었어요ㅎㅎ

 

 

 

 

 

 

위에 하나 더있지용!!

실외로 이어지는 곳이 있어요 !!

해가 지고 있길래 한번 볼려고 잠시 올라가봤습니다

 

 

 

 

 

 

 

예쁘져~~~~

해가 한강에 비춰서 너무 멋있더라구요

눈은 좀 부셔서 바로 내려왔어요 ^^

 

 

 

 

 

 

 

 

 

 

이건 다음날 와서 찍은건데

이렇게 치킨 피자도 팔고 있어요

이거 좀 싸구려 감성인데 되게 맛있더라구요

친구가 사줘서 더 맛있었답니다~~~

 

 

 

 

 

 

 

해지고나서 나왔더니 야경 너무 멋있죠

카페 운영시간이 12시까지에요 

그러니까 천천히 여유있게 계시다가 야경도 보고 가시면 좋을거같네요~

 

 

 

 

 

 

 

 

 

 

요렇게 노을카페, 구름카페리뷰를 마치겠습니당ㅎㅎ

여러분들도 흔한 카페 질리시면 한번 가보세요

그냥 있기만해도 기분이 탁 트이는것 같고 좋더라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