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목월 빵집, 구례 맛집, 구례 여행, 빵 나오는 시간

by 여행별 2020. 5. 19.
반응형

구례에 아주 유명한 빵집이 있어요

이름은 목월빵집인데요

여행간길에 이런곳을 안가볼순 없죠!

저도 친구들도 다 빵을 좋아하기도 해서

목월빵집에 들렀답니다!

인기처럼 맛있고 건강한 빵들이 많았어요~

 

 

 

 

 

위치

구례 시내에있어요

저희는 오월장 들렀다가 걸어서 갔는데

15분 정도 걸린거같네요

 

 

 

 

입구

건물도 너무 깔끔하고 예뻤어요

구례가 정말 시골인데 

되게 이렇게 예쁜 빵집이 있으니

더 분위기 있는거 같아요

 

 

 

 

빵나오는 시간

빵나오는 시간이 앞에 써있어요

미리 알고가면 좋겠죠?

저희는 그냥 막 갔는데 그래도 맛있는 빵이 많았긴해요ㅋㅋ

 

 

 

 

앞에 팜플렛에 이렇게 귀여운

빵 그림이 있었어요~

 

 

 

 

내부

빵집다운 따뜻한 분위기에요

빵이 계속해서 나오더라구요

 

 

안에 앉을 자리도 꽤 있어요

그리고 인테리어도 예쁘죠

 

 

 

구례 금강밀 긴빵 3000

 

흑밀 짭쪼롬 앙버터 6000

금강통밀 호두만 빵4500

 

 

 

포카치아 5000원

올리브, 토마토, 단호박, 바나나

 

흑밀 만단 초코빵 4000

 

 

 

앉은뱅이 통밀 100% 빵 10000

 

 

금강농밀 호두무화과빵 5000

 

 

 

나와있던 빵들 찍어봤어용ㅎㅎ

 

 

 

외부에도 자리가 있어요!

날씨나 이날 너무 좋아서 

밖에서 먹었습니다^^

 

 

 

 

짠~

빵부터 먹기 ㅎㅎ

3명이라 3개를 샀습니다

 

 

 

 

 

금강농밀 호두무화과빵 5000

안에 이렇게 무화과가 가득차있어요...!

 

 

 

포카치아 단호박

안에는 치즈와 단호박이 들어있습니다

치즈 완전 덩어리로 들어있는거 보이시죠...ㅋㅋ

목월빵집은 뭐든 가득가득 넣는거 같아요

 

 

 

커피랑 빵이랑 먹으면서 바람쐐니까 

너무 좋았어요! 

인테리어도 예쁘고 빵맛도 좋았구요!

 

 

 

 

저 캐리커쳐는 사장님인거같은데

저는 못봤지만 친구들이 보고 

완전 똑같이 생겼다고 그러네요ㅋㅋㅋ

 

 

 

구례 여행하면 필수코스!

목월빵집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