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The 빨강, 대평리 맛집, 떡볶이 맛집, 제주도 여행, 서귀포 떡볶이

by 여행별 2020. 9. 9.
반응형

친구랑 대평리 올레길을 걷다가

마침 배고플때 나와준 떡볶이집

안그래도 떡볶이가 땡기전 참이었어서

바로 들어가봤습니다!

 

건물이 보시다시피 되게 크죠~

근데 날씨도그렇고 코로나때문도 그렇고

조용조용하더라구요

 

 

 

 

 

 

내부

여기서 연주같은것도 하나봐요

기타랑 피아노가 있었어요

내부는 꽤 넓습니다

테이블간격도 넓어서 쾌적한 분위기네요

 

 

 

 

 

 

메뉴

떡볶이, 돈까스, 닭강정이 메인 메뉴인가봐요

저희는 당연 떡볶이!

토핑은 추가 할 수 있는데

기본적으로 저게 다 들어있다고 하셔서 

저희는 그냥 시켰어요!

맥주, 소주도 파네요~~~

 

 

 

 

 

 

떡볶이 나오기전 

라면사리와 뻥튀기 ㅎㅎ

배고파서 계속 집어먹게 되는 뻥튀기

 

 

 

 

 

꺄아~~~~

떡볶이 나왔습니당ㅎㅎㅎ

완전 맛있겠죠

좀 사진이 어둡게 나왔는데 ㅋㅋ

위에 파채도 올라가있고 재료도 너무 푸짐푸짐 해서 좋더라구요

 

 

 

 

떡은 요떡이에요

길쭉한 면같은 떡

저 이런떡 좋아하는데

이것도 취저!!

 

 

 

 

라면사리도 넣고 후루룩먹었슴당ㅎㅎㅎ

떡볶이가 살짝 짜긴 했는데

육수를 달라고 할까 그냥 먹을까하다가

그냥 먹었어요

혹시 짠거 싫어하는 분들은 미리 덜짜게 해달라고 말씀드리세요!!

 

silverline94.tistory.com/116

 

오션뷰 제주 게스트하우스, 대평리 게스트하우스, 리얼 오션뷰, 새로생긴 게스트하우스, 파티 있

얼마전에 대평리쪽에 4~5일 정도 머물렀었는데요 그때 친구집에 몇일있고 나머지는 이 오션뷰제주 게스트하우스에서 지냈어요 여기가 친구집 근처기도하고 바다 바로 앞이라 뷰가 참 좋더라구�

silverline94.tistory.com

silverline94.tistory.com/117

 

제주도 여행, 대평리 , 박수기정, 대평포구, 올레길 8코스, 난드르로, 작은 바다 마을

제주도 남쪽에 있는 바닷가마을 대평리 용머리 해안이랑 중문 가운데에 있습니다. 유명한 관광지가 있어서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도 아니고 그냥 조용한 제주도 시골 마을입니다. 친구집이 근��

silverline94.tistory.com

silverline94.tistory.com/112

 

대평밥상, 대평리 맛집

제주도가 시골이지만 대평리는 정말 시골이에요 교통도 안좋고 근처에 뭐가 없죠ㅋㅋ 저는 친구집이 근처라 왔다가 게스트하우스 묵으면서 3~4일 정도 있었는데 그중에 가장 추천하고 싶은 맛��

silverline94.tistory.com

silverline94.tistory.com/12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