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돈대박, 흑돼지 맛집, 막창 맛집, 제주도민 맛집, 대평리 맛집, 현지인 맛집, 가격, 위치, 메뉴

by 여행별 2020. 8. 14.
반응형

제주살이 3개월차인 친구가 추천해준

흑돼지, 막창 맛집을 소개합니다~!

 

제주살이 하러 얼마전에 제주도 내려와서 친구집에서 지냈는데요

근처에 맛집이 있다고 하여 가보았습니다~

친구가 일하는 곳 사람들이 자주 와서 먹는 곳이라네요~!

제주도민들이 가는 현지인 맛집인것같아요

 

 

 

 

 

 

메뉴

<주요메뉴 가격>

흑돼지 오겹살 200g 18000원

백돼지 삼겹살 200g 13000원

돼지막창 8000원

 

점심특선도 있어요!

단돈 9천원

점심에 저거 먹어보고 대평리 떠났어야했는데

까먹고 떠나와버렸으ㅜㅜㅜ

 

갔더니 사람이 많더라구요

상 치우시는 동안 밖에 앉아있었어요

밖에도 좌석있습니다~

저희는 더워서 안에서 먹었지요 ㅎㅎ

 

밖에 전등하나가 다른색이길래 찍어본 사진 ㅋㅋㅋ

 

 

 

 

 

 

 

 

들어가서 막창 2개, 냉면을 시켰습니다

바로 불판에 기름을 발라주시네요

 

 

 

밑반찬으로

깻잎절임, 양파절임, 콩가루, 쯔란이 나옵니다

 

 

콩나물무침, 김치도요~

통마늘이랑 함께 다 구워먹었어요ㅎㅎ

 

 

 

 

막장을 주셨어요

막창시켜서 나오는 장인것같아요

 

 

 

생막창을 들고오셔서 바로 구워주셔요

저희는 막창 잘 못굽는데

다행히 다 해주셔서 편하게 잘 먹었어욯ㅎ

 

 

 

 

몇덩이 안돼보였는데 잘라놓으니 많네요

콩나물이랑 김치도 구워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

 

 

 

 

비빔냉면도 대존맛

바로 먹느라 먹다가 사진찍었잖아여,,,ㅋㅋㅋㅋ

 

막창 가격도 싸고

흑돼지도 이름있는 흑돼지집은 진짜 가격 너무 비싸잖아요

여기는 어느정도 받아들일 수 있는 가격인것 같아서 좋은거같아요

사실 대평리가 워낙 시골이라 먹을곳도 별로 없는데

여기 한번 들러서 밥 드셔보세요! 추천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