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오이도 맛집, 조개 마을, 오이도 애견동반 식당

by 여행별 2020. 8. 13.
반응형

 

가족이랑 강아지 데리고 근처 대부도 산책나갔다가

칼국수 먹고 싶어서 

오이도에 들렀어요

오이도에 애견동반가능한 조개구이, 칼국수집이

몇개 있는걸로 알고있어서 찾아보니 

조개 마을이라는 곳이 애견동반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위치

 

 

오이도 빨간등대가 잘보이는 곳에 있습니다

 

 


 

 메뉴




 

 

애견동반 손님은 3층이라고 하셔서

3층으로 올라갔습니다

위층이라 뷰가 더 좋아서 저는 더 좋았네요~!

 

 

 

 

 

우선 보리밥을 주십니다

무채랑 고추장넣고 맛있게 비벼먹었어요~

 

 

 

 

물회

 

물회 완전 시원하니 맛있었어요

짜지않고 적당한 간에 회도 많이 들었어요!

 

 

 

 

요렇게 소면도 주시니까 

같이 먹으면 더 좋겟죠~~

 

 

 

 

 

맛있어요!~~

 

 

 

 

 

 

 

해물파전입니다!

근데 처음엔 바삭했는데

금새 숨이 죽더라구요ㅜㅜ

살짝 아쉬웠어요

그리고 제가 안좋아하는 해산물이 많아서 

엄마아빠는 그럭저럭 잘 먹었는데

저는 그냥그랬어요

제가 싫어했던 해산물이 거북손이라고 하네요

 

 

 

 

 

 

 

바지락 칼국수도 2개 시켰습니다

오이도 바지락칼국수는 어딜가나 다 비슷하게 맛있어요~

 

 

 

 

 

 

대성이는 아빠 먹는게 먹고싶은지

계속 저러고 쳐다보네요 ㅋㅋㅋ

 

 

 

 

같이 데리고 밥먹을 수 있는 것만으로도 좋아요~~ㅎㅎㅎ

 

 

 

 

 

아까 말했다시피

3층이라 탁 트여있어서 되게 좋았어요

갈매기 떼가 앞에 엄청 많답니다

어시장때문에 ㅋㅋ

노을지는 것도 잘 보이고 밥도 맛있게 잘 먹고 나왔습니다^^

다음에도 강아지데리고 오이도 갈 일있으면 방문할것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