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제대가는길, 제주대 카페 추천, 제주대 인스타 카페, 제주대 이쁜 카페, 데이트 코스

by 여행별 2020. 8. 29.
반응형

 

 

오늘은 제주대 근처에 있는 예쁜 카페를 소개해 드릴게요

이름은 제대가는길 ㅋㅋ

처음 들으면 다들 군대 제대 생각나죠?

저만 그런거 아니죠?

 

친구는 제대가 제주대 줄임말인걸 

몇일 후에 깨달았더라구요ㅋㅋ

제주대 근처에는 

제대 뭐뭐 이런 가게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 카페가 앞에 작은 정원도 꾸며놨고 

가게 내부도 아기자기해서 유명한것 같더라구요

간판도 느낌있지않나요?

가게앞에는 그네의자도 하나 있었어요

사진찍을만한 곳이 많아요

 

 

 

 

 

니가 좋아 라는

감성터지는 문구도 걸려있네요 ㅋㅋ

저 다리 건너가면 작은 정원을 만날 수 있어요 ~

 

 

 

 

내부

 

내부는 넓어요

안쪽에 방도 있고 

카페 가운데에 저렇게 큰 테이블도 있네요

 

 

 

 

 

방도 한번 찍어봤어요

근데 저기는 단체만 받는듯하네요

단체석이라고 써져 있습니다

 

 

 

저는 여기 창가자리에 앉았어요

밖에 풍경이 초록초록하니까

너무 예쁘죠

창으로 햇빛도 잘 들어와서

사진도 정말 잘 나올것같아요

 

 

 

 

 

소품들도 다 이쁘답니당

 

 

 

 

안내사항

 

 

테이블마다 메뉴판이 있는데요

맨앞에 이렇게 소개가 있어요

 

영업시간

10AM~10PM (월,화,수,목,금,토)

10AM~6PM (일)

 

와이파이 있고

1인 1메뉴 하셔야합니다!

 

 

메뉴

 

 

빙수도 있구요

 

 

 

 

 

커피메뉴들

 

 

 

 

더치커피랑 핸드드립 커피까지

커피 종류가 다양하네요

 

 

 

 

수제차도 종류가 많아요

 

 

 

 

 

 

기타 음료들

라떼, 생과일주스, 프라푸치노, 버블티, 차 

정말 메뉴 많네요...!

 

 

 

 

 

에이드랑 스무디

스페셜 음료도 준비되어있습니다

 

 

 

 

 

 

브런치도 있어요

이건 4인 6인 세트메뉴구요

 

 

 

 

 

여기 일하는 분 

이거 레시피 다 어떻게 외우죠...?ㅋㅋㅋㅋ

차돌박이 샐러드라니

지금 포스팅하면서봤는데

샐러드 있는줄알았으면 하나 먹을걸 그랬네요

 

 

 

 

 

 

디저트로 케이크랑 아이스크림까지 다 있어요

 

 

 

 

청도 판매하고 있으니 

음료먹어보고 괜찮으면 사가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스 청귤차

 

 

 

 

 

 

 

팥빙수

 

우유팥빙수!

간단한 빙수지만 항상 맛있는 빙수죠

1인용이긴한데 

완전 개념없이 작은 그런 빙수는 아니었어요

 

 

 

저는 이렇게 작업할게 있어서 작업했어요

친구는 책읽는다더니 

계속 카페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사진을 찍더라구요 ㅋㅋㅋ

이것도 그와중에 찍어준 사진

결국 책은 안읽고 사진만 찍었는데 시간이 다 가더래요ㅋㅋ

 

 

 

 

 

 

요것도 잘나와서 하나 올려봅니다 ㅋㅋ

이렇게 이쁜 카페 갈 줄 알았으면 

옷좀 깔끔한거 입을걸

거의 추리닝 차림으로 가서 

사진은 많이 못찍었네요

그래도 편하게 작업하고 시간보내기 좋은 곳이었어요

제주대 근처 카페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