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마농치킨, 성산 맛집, 제주도 치킨 맛집, 성산 일출봉 맛집, 수요미식회

by 여행별 2020. 8. 16.
반응형

오늘 성산에 숙소를 잡고

뭘먹을까 하다가 근처에 

마농치킨이 유명하다하여 다녀왔습니다!

 

가게가 굉장히 작죠?

대신 지점이 여러군데 있는것 같아요

수요미식회에도 나왔다고 하네요!

 

여기는 마농치킨 5호점이고

성산일출봉 근처에 있는 곳이에요!

마농치킨은 다 가족이 운영하신다고 하니

어떤 지점을 가도 비슷하다는거겠죠?

 

포장만 가능합니다 

안에는 자리가 없더라구요!

 

 

 

 

메뉴, 가격

메뉴는 딱 한가지 

마늘치킨입니다!

음료수 캔은 1500원

페트는 2500원 

저희는 음료는 근처 마트에서 샀어용 ㅎㅎ

 

 

 

 

 

맨오른쪽 종이 보시면 

현금결제하면 무2개 소스 2개 주신다고 써있어요

계좌이체도 가능합니다~

 

 

 

콜라 사이다도 팔고

제주도 답게 한라봉, 천혜향 주스도 파네요ㅎㅎ

주스는 4천원입니다

 

 

미리 전화주문을 해놓고 가서 

바로 받을 수 있었어요

방금 튀긴 치킨이라

봉투는 묶지말고 가라고 하셨어요

 

양이 정말 많습니다!!

 

 

 

숙소에서 먹는 치킨 꿀맛

 

여기 숙소가 정말 싸고 깨끗한데 

바다까지 보여서 너무 만족스러워요

여기 숙소 후기도 곧 포스팅 하겠습니다

완전 강추

 

 

 

 

 

 

 

 

 

정말 생마늘이 이렇게 들어있어요!

치킨 자체에서는 마늘맛이 안나는 것 같고

마늘이랑 같이 있어서 마늘치킨인것같아요

생마늘이랑 치킨이랑 같이 소스찍어먹으면 

진짜 맛있어요ㅜㅜ

치킨이 양이 많아서 먹다보면 물릴법한데

마늘이랑 매콤한 소스랑 먹으니까 

평소보다 많이 먹게 되더라구요

 

 

 

소스는 양념치킨 소스인데 조금 더 매콤하고

덜 단맛이에요

이것도 너무너무 잘어울려요ㅜㅜ

사진은 소스 1개 양이에요

당연 모자르더라구요ㅋㅋ

현금결제하고 소스 하나 더 받아오길 백번잘한듯!!ㅋㅋ

 

 

 

마지막으로 치킨양 한번 보고 가십쇼

보통치킨집에 두배는 되는 것 같아요

가격은 16000원 밖에 안하는데 

완전 혜자한 치킨집 

인기가 많은데도 가격이 이렇게 저렴한

제주 맛집은 첨이라 감동이었습니다흙 ㅜㅜㅜ

제주도 물가 너무 비싸쟈나ㅏ,,,

 

진짜진짜 맛있으니 여러분들도 제주도 여행오면 

한번쯤 드셔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