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제주도 맛집, 카페

대평밥상, 대평리 맛집

by 여행별 2020. 8. 17.
반응형

제주도가 시골이지만 

대평리는 정말 시골이에요

교통도 안좋고 근처에 뭐가 없죠ㅋㅋ

 

저는 친구집이 근처라 왔다가 

게스트하우스 묵으면서 3~4일 정도 있었는데

그중에 가장 추천하고 싶은 맛집이 있어서

소개해드릴게요!

 

 

 

 

 

 

정말 밭 한가운데에 있는 대평밥상ㅋㅋ

길이 한쪽으로만 있어서

저는 좀 돌아서 갔어요

 

 

 

 

 

뜨든,,, 월요일은 휴무,,,ㅋㅋㅋ

이날은 첫날에 간건데 휴무라 돌아왔구

다다음날 친구들과 다시 가봤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를 되게 예쁘게 해놓으셨죠?

공간은 넓은데 테이블이 몇개 없어서 

더 넓어보이고 좋은것같아요

 

요런 소품들도 이쁘고 ㅋㅋ

테이블, 의자도 이쁘고 그릇까지도 예뻐요~

 

 

메뉴판, 가격, 메뉴

딱 제주도의 대표메뉴들이 있죠

한상차림으로 딱딱 나오기 때문에 

깔끔하고 좋아요

저희는 흑돼지 주물럭, 돔베고기, 전복게우볶음밥 시켰어요

 

 

술이랑, 음료도 있지용

 

 

 

아 참고로 대평밥상은 아침10시부터 오후3시까지입니다

대평리는 정말 식당들이 일찍닫는데

대평밥상은 그중에서도 제일 먼저 닫는것같아요 ㅋㅋㅋ

휴무는 아까 말했듯이 월요일이구요!

 

 

 

 

 

사람이 많아서 좀 기다려야해서 

옥상에 한번 올라가봤어요

주위 시골마을이 잘 보이죠ㅋㅋ

 

 

 

 

앞으로는 바다~~

정말 주위가 다 밭이져ㅋㅋㅋ

저긴 뭘 키우는 걸까요

대평밥상에 있는 야채들을 직접 재배한다고 하던데

여기서 키우는가봐요

 

 

밑반찬

정갈한 밑반찬들~

건강하고 맛있는 반찬들이에요

반찬도 다 간이 삼삼하고 맛있었어요

 

 

흑돼지 주물럭

제육볶음!

고추가 들어있어서 살짝 매콤해요!!

쌈싸먹으면 짱맛 ㅎㅎ

 

 

 

 

돔베고기

돔베고기 이게 저는 제일 맛있었어요!

지방이랑 껍데기도 붙어있는 적당한 고기인데

두꺼워서 쌈싸먹으면 입에 꽉차는 크기에요ㅋㅋ

좀 더 얇게 썰으면 좀 여러번 쌈싸먹을 수 있어서 

더 좋을것같아요~

 

 

 

 

전복게우볶음밥

전복내장이 들어간 볶음밥입니다

여기 전복이 꽤크게 들어있어요

사실 전복맛을 잘 몰라서 

저한텐 그냥 맛있는 볶음밥이었어요ㅋㅋㅋ

 

 

 

이건 전복장인것같은데 ㅋㅋㅋ

시킨건아니고 잘못 주셔가지고 찍어봤어요ㅋㅋㅋ

양도 많고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혹시 아예 주문이 잘못들어간거면 

그냥 먹으려고했는데

바로 다른 테이블로 옮겨 가셨움ㅎㅎ

 

 

 

건강한 제주도 음식을 먹고 싶으시다면 

대평밥상 추천합니다!

깔끔하고 정말 맛있게 잘 나와요~

대평리 지나가시면 꼭 들러서 먹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