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제주도 맛집, 카페

고팡 식당, 영주산 맛집, 표선 맛집, 불고기

by 여행별 2020. 10.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행별입니다!

얼마전에 영주산 다녀왔다고 포스팅 했었죠!

오늘은 그날 먹었던 불고기집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역시나 제 스탈대로 미리 찾지않고

길가다가 좋은 냄새가 나길래 따라가 먹었습니다....!!ㅋㅋㅋ

 

이 식당은 보니까 단체여행으로 왔을때 오는 식당같았어요

물론 저처럼 2인손님도 종종 있는것 같긴한데

일단 내부가 굉장히 단체손님을 위한 느낌이 팍팍 듭니다

저도 수학여행왔을때 이런 식당에서 흑돼지 불고기 먹은 기억이 있거든요ㅋㅋㅋ

 

 

 

 

이름 참 귀엽지 않나요

배고팡 할때 고팡인지

제주도 방언인진 알수없으나 

확 꽃히는 이름인건 확실 ...!ㅋㅋㅋ

 

 

 

 

 

 

내부입니다

정말 넓죠

제가 갔을때도 이미 단체손님이 엄청나게 먹고 있었어요

이사진은 나갈때 찍은 사진 ㅋㅋ

 

 

 

 

 

메뉴

메뉴 보시죠~

간단한 메뉴들이에요 

쑥전도 맛있을것 같은데 

저랑 친구는 불고기 정식으로 2인분 먹었습니다!

 

 

 

 

 

불고기

양 엄청 많죠!

만원어치 값하는 것같아요

사진은 좀 적게 나왔는데

실제로 나왔을때는 저희 둘다

헉 했다니까요 ㅋㅋㅋㅋㅋ

 

 

깔끔하고 맛있는 밑반찬들!

고사리는 불고기에 넣어서 같이 볶아먹으라고 하셔서 그렇게 먹었어요 ㅎㅎ

 

 

 

 

잘익어가는 불고기에 고사리 투척!

흐 다시보니 또 군침 돈다

이날 영주산 가서 운동하고 내려온길이라

엄청 배고팠었거든요 ㅋㅋㅋ

 

양이 많았지만 

싹싹 긁어먹고 나왔습니다 ㅋㅋ

여러분들도 영주산 근처 맛집을 찾으신다면 

고팡 가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