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제주도 맛집, 카페

월정리 맛집 - 월정 크랩, 제주도 랍스타 맛집, 월정 해변 맛집

by 여행별 2020. 10.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행별입니다 :)

 

어제는 오랜만에 지인을 만나서 

월정리 해변에 다녀왔는데요

저는 월정리 처음 가봤는데

왜 이제 갔나 싶더라구요...

바다 색깔이 정말 예쁜거에요.....!!

완전 에메랄드빛 ㅠㅠㅠ

 

넘 신나가지고 사진찍고 돌아다니다가

출출해서 맛있는거 먹으러 가자 하고 

요기 월정 크랩이라는 곳을 갔는데요

너어어어어어어어어무 괜찮아서

강추 드리고 싶어서 포스팅을 씁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됐는지 오픈 이벤트로 

맥주 무제한 까지 하고 있더라구요

 

 

 

 

 

 

 

 

바다 바로 앞에 있어서 바다보면서 먹방 가능해요~!ㅋㅋ

이렇게 간판 따라서 계단타고 2층으로 올라가면

바로 월정 크랩이 나옵니당

 

 

 

 

 

내부

 

 

넓직한 내부입니다

깔끔하고 시원해서 바닷가 근처 식당같은 느낌 확 나지 않나요 ㅋㅋ

빨강 테이블들이 여기 랍스타 판다는걸 티내주고 있는듯해여...ㅋㅋㅋ

 

메뉴가 약간 맥주 안주같은 느낌이라

제가 간 2시반정도에는 사람이 없더라구요

 

 

 

 

 

야외석도 이렇게 준비되어있어요

여기 뷰 너무 좋지 않습니까...

저희도 여기서 먹을까 하다가 

바람때문에 안으로 들어갔네요

 

 

 

그래도 사진은 한장 남겨야쥬 ㅎㅎㅎ

 

 

 

 

 

 

 

 

곳곳에 바다느낌으로 인테리어 잘 해두셨더라구요

왼쪽 나무통 위에는 물이있어용ㅎㅎ

 

 

 

 

 

 

메뉴

 

 

 

메뉴판을 안찍어가지고 

네이버 지도에 올라와있는거 하나 가져왔슴당ㅎㅎ

 

메뉴는 간단해요

랍스터 콤보 !

오리지널, 칠리, 허니버터 

이렇게 세종류 있습니다!

 

그리고 사이드로 해물라면이 있네요

생맥주는 지금 오픈이벤트로 무한리필이니까 참고하세요

저도 한잔 먹어봤는데

짱 맛.......

 

 

 

 

맥주 얼음잔이랑 이것저것 세팅해주셨어요

조리하는데 시간이 20분정도 걸린다고 그러시더라구요

미리 예약하면 좋을 것같아요

(근데 저희거는 한 10분 15분 내로 나왔네용)

 

 

 

 

 

 

랍스터및 각종 해산물을 먹기 위한 장비들이 준비되어있습니다

근데 사실 저 망치는 쓸일이 없었어요

랍스터는 손질 해주시거든요~!

 

 

 

 

 

 

소스는 칠리소스랑 할라피뇨소스 

이 소스들도 너무 맛있어서 푹푹 찍어 먹었잖아여ㅜㅜ

 

 

 

 

 

 

 

꺄아아아아아아아ㅏㅏ

드디어 나왔습니다

저희가 시킨 칠리랍스터콤보에요!!!

완전 푸짐하죠 

그리고 저 시선을 강탈하는 랍스터....

약간 마녀사냥 당하는것 같기도 하고 .....

 

 

 

 

 

화형식까지 시켜버립니다!!

 

이거 너무 웃기더라구요 ㅋㅋㅋ

진짜 화형당하는거 같아서

 

 

 

 

 

 

 

 

 

불이 점점 잦아들면...

 

 

 

 

 

 

 

 

직원분이 와서 랍스터랑 해산물 손질을 해주십니다

사실 해산물 손질하는거 넘 귀찮은데

해주셔가지고 속으로 다행이다 했잖아여..

 

 

 

 

 

 

 

손질이 끝나고 본격적으로 먹기 시작~~~~~

칠리 소스가 막 강하게 들어있지 않아요

싱싱한 해산물들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을정도로

삼삼하게 간을 한다고 하더라구요

실제로 칠리 향이 많이났지 막 짠맛이 나지는 않았어요

 

 

 

 

 

딱새우, 랍스터
전복?, 게

 

다양한 토핑들이있어요

우선 딱새우는 엄청많이 들어있구요 

그냥 칵테일 새우도 잔뜩있었고

한치, 홍합, 전복, 소세지, 옥수수, 감자, 게 한마리 

ㅋㅋㅋㅋㅋ

이렇게 들어있었어요

 

 

 

 

 

 

 

 

 

게한마리 들어있는거 보고 이거 뭐야 했는데

반잘라보고 더 놀랐자너...

살이 진짜 많아요

저 이렇게 살꽉차있는 게 처음 먹어봤어요 ㅜㅜ

 

진짜 해산물들이 다 싱싱하고 냄새도 안나고 맛있더라구요

해적된것처럼 와구와구 먹었다는ㅋㅋㅋㅋ

 

 

 

 

 

저 근데 진짜 기억나는게 이옥수수.....

제가 원래 옥수수를 좋아하는데 

여기 옥수수 진짜 맛있어요

찰찰찰옥수수 정도 되는듯

쪼오오오온득하고 맛있어가지고 

이거만 사오고 싶었다니까요....

 

(사장님 보고 계시면 이 옥수수로 따로 사이드 메뉴 만들어주세요 무조건 갈게요...)



오늘은 이렇게 월정리 맛집!
월정 크랩 리뷰를 해봤는데요
다음번엔 저녁에와서 맥주 좀 마셔야겠어요
재방문의사 100프로!!!
여러분도 해산물이 땡긴다면
주저말고 들어가세요!

즐거운 제주여행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