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제주도 맛집, 카페

칼호텔 라운지 , 카페 , 가성비 갑 스테이크 (2인 5만원) , 서귀포 칼호텔

by 여행별 2020. 10.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행별입니다 :)

오늘은 칼호텔 라운지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아는 분이 칼호텔에서 근무하셔서 처음 가보게 됐는데

뷰가 정말.... 

제주도에서 제일 좋아요 진.심.

 

호텔이다보니 카페메뉴들 가격대가 좀 있긴한데

서비스나 맛이나 뷰나 모든것이 만족스러웠던 곳이에요

그리고 현재 라운지에서 스테이크를 2인 5만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칼호텔 앞에서 찍은사진

이날 날이 정말 맑았었는데

이렇게 한라산이 선명하게 보이더라구요 ㅋㅋ

한라산은 정말 제주도 어딜가도 보여요 

 

 

들어가면 볼 수 있는 뷰입니다

사진으로 이정도밖에 표현이 안되는게 너무 아쉽네요ㅜㅜㅜ

바닷물 반짝반짝이고 

저 멀리 구름은 둥둥 떠다니고

앞쪽 창이 전체가 이렇게 큰유리로 되어 있어서

들어가면 와! 소리가 나올정도로 멋있어요

 

 

 

 

메뉴

음료메뉴판은 따로 있는데 못찍었네요..

여기에는 음식메뉴들이 있어요

샐러드, 스프, 샌드위치, 스테이크, 치킨 등등 있구요

에프터눈 티세트도 12시부터 5시간 동안 하고 있습니다

저것도 한번 먹어볼 생각이에요

25000원에 음료 하나 추가 하면 딱 일것같아요

 

스테이크는 400그램이에요...!!

2명이서 먹기 넉넉한 양이죠

 

 

 

 

 

 

이날은 아는언니랑 가서 스테이크를 시켰어요!

처음 갔을때 스테이크보고 꼭 다시 오자고 하고 온날이었음 ㅋㅋㅋ

요렇게 포크, 나이프 접시 세팅을 해주십니다

호텔에서는 냅킨대신 이런 천을 주잖아요

근데 이거 저만 부담스럽나요ㅋㅋㅋ

그냥 입좀 닦고 싶은데 큰 천에 닦으려니 약간 부담스럽기도 하고 ...ㅎㅎㅎ

 

 

스테이크

꺄아아아아

스테이크나왔어요

생각했던것보다 크기가 정말 커서 놀랐어요 ㅋㅋ

손보다 훨씬 큰 사이즈 였어요

 

 

 

 

 

신선한 샐러드, 같이 먹을 소스, 모닝빵이 같이나옵니다

정말 푸짐푸짐하죠 ?!

소스는 스테이크소스, 녹차소금, 머스타트 이렇게 있었는데

다 맛있었어요 ㅜㅜ 저는 특히 가운데 있는 스테이크 소스 넘 좋았어요!

모닝빵도 쫄깃하니 너무 맛있는 빵...ㅜㅜ

 

먹다보니 양이 정말 많더라구요

다 못먹을 뻔했지만 다 먹어치웠어요 ㅋㅋㅋ

그리고 한동안 허리를 제대로 못펴고 걸었다는ㅋㅋㅋ

 

 

 

아 그리고 커피, 차까지 포함이에요

저는 녹차 언니는 커피를 마셨어요 ㅎㅎㅎ

깔끔한 마무리 좋죠!?

 

 

 

이건 진짜 영상으로 보셔야돼요...

바다를 보면서 먹는 스테이크맛이란......

또 갈거에요 꼭꼭

 

 

 

 

 

이사진은 처음에 갔을 때 찍은 사진이에요

당근쥬스, 망고쥬스, 치즈케이크 이렇게 주문했는데요

비주얼도 깔끔하니 좋지않나요?

 

 

 

 

특히 이 치즈케이크 

진짜 꾸덕하고 고급진 맛이었어요

너무 맛있어서 흡입흡입...!

 

 

 

 

 

밥먹고 앞에 정원에 나와봤는데

여기도 정말 멋있죠?

한국의 미를 잘 살린 정원

요런 느낌 너무 좋아요 ~

 

 

 

사진도 한컷찍구요~

 

 

 

 

 

밥먹고 소화시키기 딱 좋은 

넓고 예쁜정원

구경 열심히 하고 사진도 많이 찍고 왔어요

 

 

 

 

 

이렇게 오늘은 칼호텔 카페, 라운지 포스팅을 써봤습니다...!

맛도 좋고 뷰도 좋은 칼호텔 한번 방문해보세요

제가 제주도 지내면서 뷰예쁘기로 유명하다는 카페 많이 가봤지만

여기만한곳이 정말 없어요...ㅋㅋㅋㅋ

이게 바로 5성급 호텔의 힘인가 

 

알아보니 숙박비도 요즘 1박에 10만원대로 나와있더라구요?

나중에 부모님 제주도 오시면 여기로 예약하려구해요

 

여러분도 서귀포 칼호텔 꼭 방문해 보시길...!

그럼 즐거운 여행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