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제주도 맛집, 카페

표선 수제 돈까스, 표선 맛집, 표선 돈까스

by 여행별 2020. 10.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살고있는 표선에 돈까스집을 하나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약간 외진곳에 있어서 여행하는 분들은 잘 안찾아 가실 수도 있을것 같은데

저는 오늘 지인과함께 방문해보았습니다!

 

 

 

 

내푸

내부는 깔끔한 식당의 느낌입니다

사장님이 위생에 굉장히 신경을 많이 쓰시는 것같았어요

오른쪽 사진 보시면 수저통앞에 유리벽이 하나있죠?

대화하면서 침이 튀는걸 방지하시려고 한듯해요

바로 앞에는 손소독제도 있구요

 

 

 

메뉴

돈까스 네종류, 우동, 카레, 냉모밀, 튀김류 등이 있네요

가격도 괜찮고 메뉴도 다양하네요

SNS이벤트도 하고 계시니 참고하세요 !

 

 

 

 

반찬은 셀프바에서 알아서 가져다 먹으면 돼요

김치랑, 단무지 두종류가 있네요

돈까스 맛있지만 김치랑 먹어야 더 많이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ㅋㅋㅋ

 

 

 

 

주문하기전에 먼저 스프를 주십니다

제가 좋아하는 스프맛이에요

막 특별하진 않지만 무난하게 누구나 좋아할 맛

 

 

 

메뉴가 나왔습니다

저희는 흑돼지 돈까스랑 치즈 롤까스를 시켰어요

 

 

흑돼지도 먹어봤는데

바삭하고 고기는 두꺼워서 맛있더라구요

씹는맛이 있는 돈까스였어요

 

 

치즈롤까스

치즈롤까스는 치즈가 넘실넘실하죠!?

치즈 양은 합겹~

 

 

 

늘리면 이런느낌이에요

살짝 아쉬운건 치즈 100프로가 아닌것 같은 느낌이었다는거

약간 묽은 치즈였어요 

 

그래도 튀김옷이 바삭하고 고기도 두껍고 맛있어서 잘 먹고 왔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