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제주도 맛집, 카페

[표선 여행 - 오늘은 녹차] 제주도 녹차카페 추천, 제주도 녹차밭, 동굴샷, 제주도 동쪽 카페, 제주도 동쪽 여행

by 여행별 2020. 10.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살이를 즐기고 있는 여행별입니다~

 

오늘은 오늘은 이라는 카페겸 녹차밭?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녹차 전문카페고 앞에 넓~은 녹차밭이 펼쳐져 있습니다

제가 간날 날씨가 정말 좋아서 풍경이 너무너무예뻤어요 !

가볍게 걸으면서 풍경보기 좋은곳입니다

제주도 동쪽 여행계획이 있으시다면 가보시길 강추드려요!

 

 

저는 여기 너무 좋기도 하고 집에서도 멀지 않아서 두번 다녀왔어요 !

두번째 갔을때는 카페에만 있었는데

녹차가 아니라 호지차 밀크티를 먹었어요

호지차는 처음 들어보고 처음 먹어봤는데 

맛이 너무 좋더라구요! 

그래서 아래에서 호지차 가루도 사왔슴당 ㅋㅋㅋ

한번 보시죠~!

 

광고아니고 내돈내산 포스팅임다!

 

 

 

 

 

건물안으로 들어가면 1층에는 녹차랑 관련물품들을 팔고 있어요

이날은 못샀는데 다음에가면 녹차하나 사와서 먹어야겠어요

녹차가 지방분해에도 좋잖아요!

 

여기가 오픈한지 얼마 안됐대요

3개 구매시 20프로 할인 

2개 구매시 10프로 할인 이벤트도 하고 있어요!

저도 2개사고 10프로 할인받았음요

 

 

 

 

 

 

2층에 올라가면 카페가 있습니다

녹차는 물론 다양한 음료, 디저트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날 밥을 너무 든든히 먹어서 빵은 먹어보지못했지만

정말 맛있어보이지않나요!!

 

 

 

 

 

 

사면이 다 통유리창이에요

저 멀리 오름들도 보이고 

초록빛 녹차밭도 보이네요

실제로 보면 더 예뻐요

 

 

 

 

 

 

따뜻한 녹차 아이스 녹차 하나씩 시켰습니다

녹차밭 걷기전에 간단히 녹차 한사발!ㅋㅋ

당연히 맛도 깔끔하고 좋았어요

녹차는 가격도 저렴했던걸로 기억해요

3~4천원대?

 

 

요건 두번째 방문했을때 사진

호지차 밀크티, 말차 밀크티, 말차 치즈 케이크 입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같이간 언니는 호지차 아이스크림을 시켰어요~!

 

호지차는 녹차를 볶을때 더 볶아서 

카페인이 좀 적고 구수한 맛이 강한 녹차에요

저도 처음 먹어봤는데

일단 녹차맛은 녹차맛인데 

약간 구수함 같은게 확실히 있어요

저 같은 카페인 못먹는 사람들한테 딱인듯해요!

저는 커피대신으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서 

1층에서 호지차 가루도 샀어요!

 

 

 

 

 

날씨가 너무 좋아서 당장이라도 나가고 싶더라니까요

하늘보세요 구름이 너무 멋지죠

진짜 날 잘잡았으...

 

 

 

 

2층에 나가는 문이 있길래 가봤더니

안쪽에 이런 포토존이 있더라구요

그리고 옥상으로도 올라갈 수 있어요

 

 

 

 

 

옥상에서 보니

저기 카트 타는 곳이 더 잘 보이네요

옥상에는 따로 좌석은 없어요 

 

 

 

 

 

 

녹차밭

짠!

여긴 녹차밭입니다!

 

정말 멋있죠

사진빨이 아니고 정말 이런 풍경입니다

이날진짜 신났어요

 

 

 

 

녹차밭 사이에서 사진도 찍어줘야죠~

이렇게 날씨 좋을 줄 알았으면

옷 좀 이쁜거 입고나올걸 그랬어요

 

 

 

 

 

 

가다보면 굴이 하나 있어요

제주도에서 동굴샷 하나씩 건져 가시잖아요

여기는 아직 그렇게 유명하진 않은 것 같은데

여기서도 멋진 동굴샷을 건질 수 있답니다

 

 

 

 

 

동굴샷

 

ㅎㅎㅎㅎ

예쁘죠?!

여기 밤에와서 별이랑 같이 찍어도 멋있을것 같아요

동굴 안쪽은 고사리랑 식물들이 가득한데

정말 구석기 시대 탐험하는 느낌의 동굴이었어요ㅋㅋㅋ

 

 

제주도 여행계획을 짜고 계신가요
특히 동쪽으로 오실 생각이라면 오늘은 강추합니다
성산이랑도 가깝고 근처에 예쁜오름도 많으니 같이 가보세요
힐링의 날이 될거에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