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남산 N 서울타워, 치즈볼 어드벤쳐, 게임플라자, 스타벅스

by 여행별 2020. 9. 8.
반응형

저번주에 간건데 이제 포스팅하네요 ㅋㅋ

남산타워 후기 입니다!!

한창 장마일때 가서 

케이블카 괜찮을까 했는데

은근 풍경도 좋고 다 좋았었어요~

 

silverline94.tistory.com/118

 

남산케이블카 찾아가는 법, 위치, 가격, 시간 , 명동에서 남산 케이블카

서울 여행하면 남산케이블카를 빼놓을 수 없죠 위치 명동역 4번출구나 3번출구로 나와서 앞으로 쭉걷다가 큰길이 나오면 왼쪽으로 올라가면됩니다 약간의 오르막이 있는데 가파르거나 힘든 오�

silverline94.tistory.com

 

 

 

치즈볼 어드벤쳐

사실 남산타워에 뭐있는지도 잘 모른채로 와서 막 구경했어요 ㅋㅋ

이렇게 치즈볼 어드벤처라는 특이한 이름이 있길래 들어가봤습니다

 

 

 

 

 

라이언 천국이었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로나때문에 거의 운행을 안하는것 같았는데

여기는 VR게임같은걸 할 수 있는 곳인것 같았어요

VR카페 예전에 갔다가 

멀미 오지게 하고 온 기억이 있는데,,,ㅋㅋㅋ

 

 

 

 

귀여운 소품들도 많이 팔고

사진찍을 만한 곳도 굉장히 많아요

 

들어가는건 무료니까

한번쭉 둘러보는것도 좋을 것같아요

라이언들이 다 정말 귀엽거든요 ㅎㅎ

 

 

 

 

게임플라자

치즈볼 어드벤쳐 맞은편에는 게임장이 있어요

저까지 친구들 총 4명이라서

여기서 신나게 돌아다니면서 놀았네요ㅎㅎ

 

 

 

 

역시 제일 재밌는건 이런 단순게임 ㅋㅋㅋㅋㅋ

이 기계는 일본어로만 되어있어서 아쉽긴 했지만

게임이 워낙 간단해서 눈치껏 할 수는 있었어요ㅎㅎ

 

 

 

 

 

아래층으로 내려가보니 이런 곳이 있더라구요

동굴인데 안에가 다 OLED화면으로 되어있어서

반짝반짝 너무 예뻤어요 

야경이 나오기도 하고 은하수가 나오기도하고

해파리도 둥둥 떠다니고!

정말 기술력이 엄청 난거 같아요 

 

 

 

 

 

 

 

 

 

스벅에서 죽치고 있기~~~

여기 스벅이 되게 작더라구요...ㅜㅜ

바깥좌석도 있긴한데 

제가 갔을때 너무 습하고 더워서 

밖에 앉을 수는 없었어요

1인좌석이나 2인좌석은 좀 있는데 4인 좌석이 한두개?정도 밖에 없어서 좀 불편했어요

 

 

 

 

스벅에서 해 떨어질때까지 죽치고 있다가

나와서 야경봤어요!

남산타워에서도 불빛이 나오고 있습니당ㅎㅎ

멋져부러~~

 

 

 

 

남산타워 야경

너무 멋진 야경이죠...!

여기 앞에서 사진 엄청 찍구

잠깐 앉아서 멍때리기도 하고 그랬어요

혼자와서 봐도 좋을 것같은 풍경이에요~

 

 

 

 

 

저는 이거보면 무한도전생각나요 ㅋㅋㅋ

무한도전에서 남산 되게 자주 왔었던거같은데

무도에 나온 돈까스집도 다녀왔거든요 이날ㅋㅋ

 

포스팅 참고 !

silverline94.tistory.com/104

 

남산 왕돈까스, 무한도전 돈까스, 헤르지아

친구들이랑 남산에 다녀왓어요 케이블카 타기전에 돈까스 먹으러 돈까스 골목에 들렀습니다! 남산 돈까스가 유명하잖아요! 근데 돈까스거리 맨앞에 있는 돈까스집에서 호객행위를 무슨 동남아

silverline94.tistory.com

 

 

 

올만에 남산와서 바람쐬고 야경보고

즐거웠던 하루였네요!!

여러분들도 바람쐬러 한번 다녀와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