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가평 애견동반카페, 어텐디드 카페

by 여행별 2020. 8. 18.
반응형

가평에 애견동반 가능한 카페가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여기는 완전 애견을 위한 카페는 아니고 

그냥 큰 카페인데 강아지를 데려갈 수 있게 해주시는 곳이에요

뒤에 야외좌석도 있고 내부자리도 넓게 있어요

내부에 계실땐 강아지를 안고 있어야합니다!

 

 

 

 

메뉴

메뉴 많죠

 

 

 

 

 

빵도 있어요~!

 

 

 

초코필링크루아상 하나 먹었어요

위에 바게트도 있어서 하나 먹었는데

발효어쩌구 바게트였는데

저는 너무 그 발효냄새가 안맞아서

환불하고 크루아상만 먹었어요

제가 제일싫어하는게 블루치즈인데

그 냄새가 나더라구요ㅜㅜ

 

 

 

 

내부도 넓고 깔끔해요

 

 

 

 

 

자리 엄청 많쥬ㅋㅋㅋ

 

 

 

가족들이랑 편한자리 않아서 기다리는중~

저희강아지도 편하게 있었어요 ㅎㅎ

 

 

 

바깥은 이렇게 돼있습니다

날씨가 좋으면 밖에 앉았을텐데

축축해서 안에있었어요

 

 

 

제가 먹은 단호박 라떼

달달하니 맛있더라구요ㅎㅎ

 

 

 

 

 

 

신난 대성이~~~

사람이 없을때 정말 1분 ? 목줄풀어줬는데

너무 신나해서 

미안하기 까지 했던,,,,ㅜㅜㅜ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