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카페 광복, 두물머리 한옥카페, 두물머리 애견동반가능 카페

by 여행별 2020. 8. 8.
반응형

요몇일 가족끼리 가평여행을 다녀왔어요
비가 좀 와서 제대로 놀진못했지만 ㅠㅠ
그래도 강아지 데리고 온 첫여행이라 행복했습니다ㅎㅎ

강아지랑 같이여행하면
관광지랑 음식점, 카페에 쉽게 갈 수 없어서
참 불편한점이많은것같아요
그래서 여행오기전에 여기저기 찾아보고 왔었는데요
두물머리근처 카페 광복이라는 곳도
야외좌석은 강아지를 데리고 갈수있다길래
같이 다녀왔습니다

두물머리에 있는 카페에요
그래서 가격은 좀 비싸죠?
근데 인테리어는 정말 예뻣어요




와이파이도 있습니당




다쿠아즈도 파네요
지금보니 저거랑 똑같은 다쿠아즈
다른 카페에서 사먹었었는데ㅋㅋ
여러카페에 납품하나봐요

옆에 보시면 셀카봉 대여도 있습니다


음료들이 대부분 이렇게 병에 들어있더라구요
관광지라서 빨리빨리 음료를 내주려고
미리 이렇게 해놨나봐요





음료랑 맥주랑 과자도 있습니다



카페 오른편에 이렇게 야외좌석이있어요
두물머리쪽으로 향해있어서 산도 보이고 좋더라구요



근데 의자는 좀 불편
뒤로 젖혀져있는 의자인데 목받침이 없으니
애매하더라구요ㅋㅋ



안쪽은 이렇게 한옥으로되어있습니다


요렇게 일반 테이블, 의자 놓인곳도있구요



안쪽 건물에는 이렇게 편한 의자들이 있더라구요
여기 있었으면 편했을텐데
강아지때문에 어쩔수가없네요


테이블이랑 의자들이 이렇게 나무라서
한옥과 잘 어울리는것같아요



저희집 강아지도 좋아하는것같아요~~ㅎㅎㅎ





 호지차, 호지밀크티, 아이스아메리카노, 뜨거운 아메리카노
이렇게 주문했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들어있는 통
특이하고 이쁘지않나요ㅋㅋ

밀크티도 진하고 맛있었어요
호지차는 뭔가했더니 그냥 녹차맛이더라구요

아쉽게도 음료 나오고나서
먹구름이 엄청나게 몰려오길래
다 들고 차로 갔네요ㅠㅠ

좀 더 앉아서 쉬면 더 좋았을텐데
요즘은 비때문에 참 그렇네요

그래도 여기 카페 덕분에
잠시라도 앉아서 쉴 수 있어 좋았어요
강아지 데리고 여행하는 분들 특히
두물머리에서 카페 찾으시면
카페 광복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