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양평 여행, 가평 여행, 두물머리, 애견 동반 관광지

by 여행별 2020. 8. 11.
반응형

 

가평가는길에 두물머리가 있어서 

들렀는데 생각보다 걷기도 좋고 풍경도 예뻐서

소개해드리려고 포스팅을 해봅니다!

 

그리고 애견동반 가능한 곳이기 때문에

특히 강아지 데리고 가는 분들은 꼭 들러보세요~

 

저는 가평 여행가면 다 자연이니까

강아지 데리고 다 갈 수 있는 줄 알았어요

근데 찾아보니 공원이나

입장료를 내고 들어가는 곳들 대부분이

애견동반이 안되더라구요ㅜㅜ

그래서 더 반가운 마음으로 두물머리에 다녀왔습니다~ㅎㅎ

 

 

 

 

가평가는길에 있어요

강가운데 섬처럼 되어있더라구요~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우선 오른쪽으로 쭉 걸어내려가봤어요

가다보니 오리들이 있더라구요?ㅋㅋㅋ

당연히 비둘기겠거니 했는데 

다시보니 오리!

심지어 얘들 막 날아다녀요!!

저는 오리가 이렇게 높게 날 수 있는줄 처음 알았습니다....!

 

 

 

 

오른쪽으로 걷다보면 두물머리 소원을 들어주는 나무가 보여요.

우리나라는 여행지에 꼭 이렇게 큰 나무 하나씩은 있죠ㅋㅋㅋ

 

 

여기 이렇게 사람이 많은 이유는

이 나무보다도 

 

요 액자 포토존 때문이죠~

이건 어디서 한번씩 보지 않았나요?ㅋㅋㅋ

저도 이게 두물머리에 있다는것 몰랐지만 

이 액자 모양은 어디서 많이 봤거든요

 

강아지 데리고 한컷 찍어봤습니다~~

처음 들어왔을때는 강아지가 저희밖에 없었는데

나중되니 한 네다섯 마리가 보이더라구요~

 

 

 

제가 방문한 날짜는 8월 5일이에요

이날도 사실 두물머리 갔다가 나오니 바로 비가 엄청 쏟아졌습니다

그래서 사진들도 다 흐리고 안개가 꼈어요

그래도 그것 나름 또 운치있는것같아요

산신령이 나올것같은 느낌ㅋㅋ

 

 

 

 

 

두물머리는 북한강과 남한강이 물머리를 맞대는 곳이라

이름이 두물머리에요

여기 설명에 써있네요~ㅋㅋ

 

 

 

 

산이 쭉 둘러싸고 물안개도 껴있으니 멋져요~

 

 

 

 

대성이도 너무 좋아했어요~~~!!!

 

 

 

 

이런 큰 나무들이 많이 보여요~

 

 

 

참 서울에서 조금만 나가도

이렇게 동물들을 많이 볼 수 있다는게 신기해요

오리가 되게 많더라구요

저 오리는 왜인지 저렇게 가만히 앉아있어서

사람들이 열심히 사진찍고 구경하더라구요ㅋㅋ

 

 

 

또 안쪽으로는 연잎들이 쭉 펼쳐져 있습니다.

연잎위에 고인 물이 참 예뻐요

 

 

 

연꽃은 드문드문 보이긴했는데

거의 없었어요

나중에 연꽃필때오면 정말 멋질것같네요

 

 

 

꽃이 없어도 

연잎도 참 예뻐요

 

 

 

그리고 발견한 아기오리!!

저기 연잎위에 올라가있는 아기오리 보이세요?!!

너무 귀여워요ㅜㅜ

뽀송뽀송 솜털이 안빠진 아기 오리들 ~~

 

 

 

오리맞겠죠?

새를 많이 봤는데 다 다르게 생겨서ㅋㅋ

 

 

 

 

 

두물머리왔으니 

연핫도그도 먹어야죠

바삭하니 맛있었습니다ㅎㅎ

 

 

(▼포스팅참고)

https://silverline94.tistory.com/106

 

두물머리 연핫도그

가족이랑 두물머리 갔다가 두물머리에서 가장 유명한 연핫도그를 먹었어요 역시 핫도그는 맛있더라구요 ㅋㅋ 방금 만든 뜨거운 핫도그 입 다 데이면서 맛있게 먹었어요ㅋㅋ 연핫도그도 거리두

silverline94.tistory.com

 

 

여긴 카페 광복이라는 곳이에요!

야외좌석에는 강아지 출입이 가능하니 

강아지랑 가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안쪽 좌석은 소파로 되있어서 엄청 편해보이던데

다음에 강아지랑 같이 안오면 또 방문할것같아요~!

 

 

 

(▼포스팅참고)

https://silverline94.tistory.com/105

 

카페 광복, 두물머리 한옥카페, 두물머리 애견동반가능 카페

요몇일 가족끼리 가평여행을 다녀왔어요 비가 좀 와서 제대로 놀진못했지만 ㅠㅠ 그래도 강아지 데리고 온 첫여행이라 행복했습니다ㅎㅎ 강아지랑 같이여행하면 관광지랑 음식점, 카페에 쉽게

silverline94.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