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남산케이블카 찾아가는 법, 위치, 가격, 시간 , 명동에서 남산 케이블카

by 여행별 2020. 8. 23.
반응형

서울 여행하면 남산케이블카를 빼놓을 수 없죠

 

 

 

 

 

 

위치

 

명동역 4번출구나 3번출구로 나와서 

앞으로 쭉걷다가 큰길이 나오면 왼쪽으로 올라가면됩니다

약간의 오르막이 있는데

가파르거나 힘든 오르막은 아니에요.

 

 

그럼 이런 승강기가 보이는데요

요거 타고 편하게 올라가시면돼요!

 

 

 

대각선방향으로 올라가는 엘레베이터입니다ㅋㅋ

 

 

 

 

 

계단 대신 편하게 갈 수 있어서 좋아요~

근데 속도가 빠르지않아서 좀 기다려야 할 수도 있어요

 

 

 

 

탑승했습니다

달달달달 거리면서 잘 올라가네요

 

 

 

 

명동, 을지로 쪽이 이렇게 보여요~

 

 

 

 

내려서 옆으로 가면 바로 남산케이블카매표소가 있습니다

 

 

 

 

가격

가격은 홈페이지에서 찾아왔습니다

대인 왕복 9500원이에요

 

 

 

 

 

 

 

 

저는 출발하기전 

돈까스 거리에서 돈까스 한그릇 먹었습니다~ ㅋㅋ

돈까스집 되게 많은데 호객행위도 하니까

그런거 잘못걸리지 말고 잘 들어가서 드세요!

 

저는 무한도전 돈까스집 갔습니다!ㅋㅋ 

포스팅참고하세요

https://silverline94.tistory.com/104

 

남산 왕돈까스, 무한도전 돈까스, 헤르지아

친구들이랑 남산에 다녀왓어요 케이블카 타기전에 돈까스 먹으러 돈까스 골목에 들렀습니다! 남산 돈까스가 유명하잖아요! 근데 돈까스거리 맨앞에 있는 돈까스집에서 호객행위를 무슨 동남아

silverline94.tistory.com

 

 

 

총 3명 왕복 승차권을 샀지요

이렇게 한장에 주시더라구요

 

 

 

 

타기위해 좀 기다려줍니다

사람이 많지않아서 오래기다리지 않았어요

 

 

 

 

케이블카타고 올라가고 있습니다~~

저는 항상 케이블카 탈때마다 무섭더라구요,,

 

 

 

 

올라오면 바로 요런 장소가 보이는데요

정말 자물쇠가 빽빽하죠 ㄷㄷ

 

 

 

와우,,,

저는 이런거 관심없어서 

앞으로도 안할것같아요

여기 중복되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을까요~?ㅋㅋㅋ

 

 

 

 

자물쇠 회사는 이런거 있으면 좋아하겠어요ㅋㅋㅋ

 

 

 

 

 

서울이 한눈에 내려다보입니다!

 

 

 

남산도 바로 옆에있구요

 

 

 

 

남산타워 들어가려고

계단 조금 올라갔더니 

봉화대가 있더라구요

교과서에서 보던 봉화대 ㅋㅋ

외국인 친구가 한명있어서

이거 설명해줫어요

 

 

 

 

뭔가 무한도전에서 남산타워가 자주나왔어서 

이거보면 무한도전생각이나요

 

 

 

 

남산타워는 정말 높죠~

이거 꼭대기까지 찍을라면 완전 아래서 찍어야돼요 ㅋㅋ

 

 

 

 

서울타워인건가 엔타워인건가

이름이 뭔가요,,

 

 

 

 

친구들이랑 남산타워 구경하고 나오니 

이렇게 어두워졌어요

역시 밤에 더 멋있죠?

 

 

 

 

크으....

야경도 넘 멋있어요!!

여기 앞에서 다같이 사진도 팡팡 찍었습니다

 

 

 

 

멋져멋져~~

 

 

 

케이블카 타고 내려오는 길까지 

멋짐을 눈에 담아가네요

여러분들도 한번 남산케이블카 타보세요!

풍경도 멋있고 좋더라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