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남산 왕돈까스, 무한도전 돈까스, 헤르지아

by 여행별 2020. 8. 4.
반응형

친구들이랑 남산에 다녀왓어요

케이블카 타기전에
돈까스 먹으러 돈까스 골목에 들렀습니다!
남산 돈까스가 유명하잖아요!

근데 돈까스거리 맨앞에 있는 돈까스집에서
호객행위를 무슨 동남아 시장보다 더 심하게 해가지고
어찌어찌 끌려들어갔는데
하나에 만삼천원 만사천원하더라구요...
그래서 아저씨보기전에 얼른 도망나와서 다른곳 갔어요;;
ㅋㅋㅋㅋㅋㅋ

 

 

 

 

위치

좀 걷다보니 무한도전에 나왔던 돈까스집이 있더라구요
가격은 다 비슷하길래 거기로 갔습니다





왕돈까스라고 쓰여있지만
이름은 헤르지아 입니다




돈까스 물가가 비싸긴하지만
뭐 관광지앞이니 그려려니 해줄수있는 정도라고 생각해요
그 맨앞집 만사천원은 넘했음;;




들어가서 2층입니다
그렇게 넓진않아요
안쪽에도 자리가 있는데 그거까지 다해도
막 넓은것같진않았어요
안쪽자리는 지금 코로나때문인지 막아뒀더라구요






메뉴

돈까스랑 파스타를 팔고 있습니다
샐러드랑 피자도 있구요
돈까스는 일반 왕돈까스, 매운돈까스, 치즈돈까스, 매운치즈돈까스, 함박스테이크 이렇게 있네요




먹기전에 스프를 줍니다
브로콜리스프인거같아요
맛있어요


깍두기, 단무지는 여기있습니다
특이한게 여기 고추랑 쌈장도있어요ㅋㅋㅋㅋㅋ
고깃집도아닌데 산중턱에 있는거라그런가
통고추랑 쌈장이있어가지고 신기했네요





왕돈까스 !
이름답게 진짜 크더라구요
왜 사진만찍으면 다 조그맣게보이는지모르겠어요
밥이 양이 많아요
그래서 돈까스가 작아보이는거지 얼굴만합니다



요건 매운돈까스에요!
약간 치킨소스같은맛?
볼케이노 치킨 소스 같은 맛이에요
엄청 매운건아니고 신라면정도인거같아요



포크랑 비교샷
저 포함 4명이서 갔는데 제가 그나마 제일 많이먹고
다 남겼어요
남자애도 한명있었는데 다 못먹더라구요ㅋㅋ
양 짱많음

맛은 좋아요 바삭바삭하고
일반 돈까스 소스도 그냥 시중에 파는
좀 신맛나는 그런거아니고
마늘향도 좀 나면서 되게 맛있었어요
그레이비 소스 한국판같은 맛?

어디갈지 고민되시면 여기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