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두물머리 연핫도그

by 여행별 2020. 8. 10.
반응형

가족이랑 두물머리 갔다가

두물머리에서 가장 유명한 연핫도그를 먹었어요

역시 핫도그는 맛있더라구요 ㅋㅋ

방금 만든 뜨거운 핫도그 

입 다 데이면서 맛있게 먹었어요ㅋㅋ

 

 

 

연핫도그도 거리두기를 실천하고 있네요

그리고 마스크 안끼고 들어가면 못사니까

꼭 마스크 끼고 들어가세요

저희 엄마 마스크 들어갔다가 쫓겨났어욬ㅋㅋㅋㅋ

 

 

핫도그는 두가지맛이 있어요

핫도그를 동생이 사서 몰랐는데

지금보니 가격 ㅎㄷㄷ 하네요

역시 여행지ㅋㅋ

 

순한맛, 매운맛 두가지 있어요

각 3000원입니다.

 

콜라, 사이다, 생수도 판매합니다.

 

 

 

양평 에일도 팔고 있네요

설명에 써있다 시피

연잎이 들어가서 핫도그가 까맣대요

그리고 매일 새기름을 사용한다네요!

 

 

 

케찹, 머스타드, 설탕도 이렇게 깔끔하게 뿌려주십니다~

 

 

 

 

연잎 배경으로도 하나 찍어봤어요

소세지가 싸구려 소세지 같지 않고

육즙 많은 맛있는 소세지더라구요

밀가루 반죽도 바삭바삭하니 맛있었어요

 

집근처에 있었으면 여기 안가고 명랑갔겠지만ㅋㅋ

두물머리 구경하면서 먹기 딱인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