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배곧 맛집, 춘계 춘천 닭갈비, 메뉴, 가격

by 여행별 2020. 6. 18.
반응형

 

닭갈비가 땡겨서 배곧 춘천 닭갈비에 다녀왔어요
저는 닭갈비 좋아해서 종종 먹으러가는데
여긴 처음 가봤어요


입간판

닭갈비 전문점답게
닭갈비밖에 없는 간단한 메뉴네요



메뉴

닭갈비는 세종류있구요
사리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점심특선으로 닭갈비+볶음밥 8천원에 먹을 수 있습니다!
11시부터 3시까지니까 참고하세요

저희도 점심때가서 점심특선으로 먹었어요!



매장은 그렇게 넓진않아요
6테이블 정도 있더라구요

기본반찬

쌈, 쌈무, 샐러드

메추리알, 쌈장

메추리알이 나오는건 특이했어요ㅋㅋ

냉국?
도토리묵이 들어있는 냉국인데
이거 맛있더라구요
동치미맛이아니고 약간 라면국물맛이었어요ㅋㅋㅋ



시계가 특이하길래 찍어봄ㅎㅎ
깔끔하니 맘에들어요


닭갈비가나왓습니다
닭갈비는 주방에서 조리되어서 나와요!
그래서 나올때까지 한 15분정도 걸려요
대신 바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닭갈비 양념이 은근 맵더라구요
저한텐 좀 자극적이었어요
시켜놓고 생각하니까 사리를 좀 넣을걸 그랬더라구요..
고구마나 떡같은거 안들어있으니까
미리 사리추가하세요
우동이랑 고구마랑 떡 같은 넣었으면
덜자극적이고 완전 딱이었을거같아요



다먹고 볶음밥!
볶음밥먹을라고 닭갈비 먹는거아니겠습니까!


 볶음밥 완전 맛있었어요
눌러붙은 누룽지 쵝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