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배곧 고기 맛집, 로타리 시장, 냉동 삼겹살, 배곧 맛집, 위치, 메뉴, 가격

by 여행별 2020. 6. 2.
반응형

어제는 친구랑 고깃집에 다녀왔어요

배곧에 있는 로타리 시장이라는 곳이에요

길가에 있어서 저같은 뚜벅이들에게 접근성이 좋더라구요~

 

 

 

 

 

 

 

위치

 

 

 

 

메뉴

 

 

●로타리 한상 11900원 (삼겹살 150g, 목살100g, 계란찜, 된장찌개)

●삼겹살or목살 추가 1800원 (100g)

●로타리 무한 12900원 (삼겹살만)

 

 

일단 가격이 굉장히 저렴하죠!?

고기 추가 가격이 싸서 추가할까했는데

여자 둘이서 로타리 한상에 공깃밥 하나씩 먹으니까 배도 충분히 부르더라구요

 

 

 

 

밑반찬

맛있는 밑반찬들~~~

특히 저 양파절임에 양파가 매운맛을 잘 빼셔서 아삭아삭하니 맛있더라구요 두번 리필 해먹었어요ㅋㅋ

 

 

 

물도 그냥 물이아니고 차였어요 

무슨차인진 모르겠지만 시원하니 좋았습니다

 

 

 

할매 된장국

로타리 한상을 시키면 기본으로 나오는 된장국입니다

그냥 보통 고깃집 된장국이랑 다르게 건더기가 풍부해요

게도 들어있고 달래랑 버섯도 많이 들어있어서 향긋하니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여기는 특이한점이 된장국을 놓을 가스불이 하나 더 있어요!

그니까 각 테이블마다 불이 2개씩 있더라구요ㅋㅋ

 

 

 

이것도 로타리 한상에 포함된 계란찜입니다~

사진찍는거 까먹고 먹다가 찍었어요ㅋㅋ

요거 완전 부드럽고 맛있어서 제가 거의 다먹은거같아요ㅎㅎ

 

 

 

 

삼겹살, 목살도 나왔습니다~

요런 냉동고기 넘 맛있잖아요~~

 

 

 

구석에 김치도 구워봤어요~

이 김치가 구워먹으면 진짜진짜 맛있는 김치에요!!

꼭 구워드세요

 

 

 

 

최고 조합ㅎㅎ

 

 

 

 

 

먹다가 나중에 발견한 비법 양념ㅋㅋ

뿌려먹어봤는데 소금이랑 뭐가 섞인거 같았어요

맛있더라구요~ 여러분들은 미리 발견하셔서 같이드세용ㅎㅎ

 

 

 

 

 

반찬은 셀프바에서 리필하실 수 있습니다

매번 부르는것도 죄송해서 저는 이런곳이 맘편하고 좋더라구요~

단 쌈은 직원한테 리필해달라고 하시면됩니다~

 

 

 

 

 

 

이상으로 배곧 맛집 로타리 시장 리뷰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