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마쯔무라 돈까스, 한국 최고의 돈까스 맛집!!, 창동 맛집, 서울 맛집

by 여행별 2020. 6.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돈까스집

창동 마쯔무라 포스팅입니다!

창동에 친구를 만나러 갔다가 

정말 오랜만에 들렀다왔어요ㅜㅜ

 

대학생때 창동에 살았었는데요 

그때 처음 알게 된 돈까스집인데 

제가 돈까스를 그닥 안좋아했는데도 

정~~~말 자주 먹으러 갔던 곳입니다...ㅋㅋ

 

그때부터도 서울 돈까스 맛집으로 유명했었는데

지금은 지점도 여러군데 생겼더라구요

주말 점심시간에 가면 줄서서 드셔야하고 

주말 저녁엔 재료가 소진되서 먹기 힘든 곳이에요ㅋㅋ

꼭 평일에 방문하세요~!

 

 

위치

창동역 2번출구 바로 앞에 있습니다

말그대로 바로 앞이에요 ㅋㅋ

나오자마자 오른쪽으로 휙돌면 

바로 마쯔무라가 있습니다!ㅋㅋ

 

 

문이 두개인데 둘다 되게 좁고 작아요 ㅋㅋ

마쯔무라는 지하 1층입니다!

 

 

 

계단도 좁고 가파르니 조심하세요!

 

 

 

 

 

내부입니다

공간은 넓긴한데 좌석이 넓진않아요 

사람들이 많이 오다보니 좀 좁더라도 많은 테이블을 놓으려고 하신거같아요

 

 

 

메뉴, 가격

메뉴입니다

저는 친구2명이랑 저까지 3명었어요

3명이서는 커플세트 먹으면 정말 딱! 맞습니다!!

그리고 4가지 돈까스가 다 나와서 다양하게 먹기도 좋구요!

이름은 커플세트인데 두명이서 먹기에는 약간 양이 많습니다

처음 가신분들은 커플세트로 다양한 돈까스를 드셔보는것도 좋을거같네요

 

샐러드소스, 돈까스 소스, 연겨자, 깨 

이렇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깨는 사진에 없네용ㅋㅋ

 

 

 

저는 돈까스 소스에 깨를 이렇게 넣어서 먹어요 ㅎㅎ

겨자는 제가 별로안좋아해서 살짝만 시도해봤는데

되게 잘어울리더라구요!

한번 드셔보세요 !! 

 

 

 

밥이랑 국

이건 리필 계속 해주시는걸로 알고 있어요~

 

 

 

짠~~~

정말 양이 많죠?

왼쪽 히레까스, 오른쪽 치즈까스,

아래위로 치킨까스, 새우튀김 2개 이렇게 나옵니다

 

 

정말 하나같이 다 부드럽습니다ㅜ

진짜진짜 맛있어요ㅜㅜㅜㅜㅜㅜ

겉에도 정말 바삭해요

딱딱해서 아픈 바삭함이아니고 

부드러우면서도 바삭해서 딱 입니다!

천연버터로 직접만든 빵가루를 사용한다고하니 맛있을 수 밖에 없죠!

 

히레까스 단면

도톰~한 안심에 튀김이 착 붙어있는거 보이시죠

진짜 씹는맛은 살아있으면서도

엄청나게 부드럽습니다...

 

 

제가 한국에서도 돈까스 맛집 많이가보고

일본에서 미슐랭맛집 돈까스집도가봤는데

마쯔무라가 제 마음속 1순위입니다 진짜진짜 최.고.

제가 제주도 연돈도 언젠가 한번 가보고 비교해보려구요ㅋㅋ

제 친구들이 여기 오기 귀찮다고 투덜투덜하면서 왔는데

이거먹더니 싹 조용해졌어요ㅋㅋ 앞으론 제가 추천하는 맛집은 무조건 믿겠다며ㅋㅋㅋ

 

제발 돈까스 좋아하는 분들은 특히 꼭꼭 가보시길 강추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