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여의도 ifc몰 맛집, 아비꼬, 위치, 메뉴, 가격, 닭껍질 튀김 카레, 일본카레 맛집, 카레 무한리필, 여의도 맛집

by 여행별 2020. 6. 11.
반응형

 

어제는 친구들이랑 오랜만에 여의나루 공원에 다녀왔어요~

가서 치킨시켜먹고 수다떨고 돌아가려는데

뭔가 아쉬워서 근처에 있는 ifc몰 구경을 갔습니다!

마침또 저녁시간이라 구경조금하다가 

아비꼬에 저녁먹으러 갔지요!

 

 

 

위치

여의도 ifc몰 지하 3층(L3층)에 있습니다

 

 

 

 

 

아비꼬

예전에도 한번 와본적 있었던거 같은데

그때도 이렇게 요란했었던가...?

일본 거리를 표현한거같아요ㅋㅋ 

 

 

 

 

 

홀은 충분히 넓어요~

혼자 먹을 수 있는 좌석도 있으니

혼밥하러 와도 좋을듯!

일식집은 이런게 좋아요

 

 

 

 

 

메뉴

스페셜 메뉴로 

닭껍질 튀김카레를 팔더라구요

기본 카레에 닭껍질 튀김을 주는거에요

저는 이걸로 주문했습니다

가격도 싸고 좋은거같아요

 

 

 

카레, 카레우동, 크림카레파스타, 하야시라이스 가 있어요

친구들 다 카레 시켰어요

아비꼬 첨 가시는 분들을 위해말씀드리자면

카레는 그냥 기본카레 시키시는게 좋아요

왜냐면 다른카레들이 다 거기서 거기거든요

재료들이 그렇게 많이 들어가지도 않고 좀 불어있기도 하고 

그니까 기본카레에 토핑을 맛있는거 선택해서 드시길 추천합니다! 

 

 

 

아비꼬는 매운카레전문점인거 아시죠

매운거 좋아하시면 단계를 높여 드시면돼요

근데 진짜 매우니까 조심하시길

저는 항상 1단계로 먹습니당

1단계는 딱 신라면정도에요 

파랑 마늘후레이크토핑은 필수!

 

 

 

 

세트메뉴, 키즈메뉴도 있습니다~!

저는 음료 굳이 필요없어서 세트로는 잘 안시켜요

 

 

 

 

짠 

닭껍질튀김 카레 나왔습니다~~

파랑 마늘후레이크는 더 달라고 하면 더 줘요

그리고 밥과 카레가 무한리필입니다

배부르실때 까지 드세요! ㅋㅋㅋ

무한리필인거 모르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대신 무한리필시에는 카레선택을 따로 할 순 없는걸로 알고 있어요!

 

 

이날 카레를 좀 오래 졸였는지 카레가 짜더라구요

지금 생각해보니 밥을 좀 더 달라고 할걸 

괜히 엄청 짜게 먹은듯ㅋㅋㅋㅋ

닭껍질튀김도 간이 짜게 되어있어요 

짜면 밥을 더 받아 드세요!!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