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정글비, 배곧 보드게임 카페, 위치, 가격, 메뉴

by 여행별 2020. 6. 16.
반응형

 

친구랑 배곧에서 만나서 같이 점심먹고

뭐할까 하다가 보드게임 카페에 갔어요

요즘 보드게임 카페 되게 자주가는데 

배곧에 정글비 라는 곳은 처음 가봤네요~

엄청 넒진 않지만 깔끔하고 보드게임도 많고 되게 좋더라구요!

 

 

 

위치

위치는 이곳입니다~

건물 3층에 있어요

 

 

 

 

 

 

입구

보드게임 카페들은 빨간색을 참 많이 쓰는거 같아요~

연중무휴 오픈이라고 하네요!

 

운영시간

평일 2pm~11pm

주말 11am~11pm

 

 

 

메뉴

따로 메뉴판을 못찍어서 찾아왔습니당ㅋㅋ

1인 1메뉴를 주문해주셔야합니다!

가격이 그래도 저렴하죠?

간단한 음식도 파니까 

오래오래 있을 수 있을거같네요 ㅋㅋ

 

 

 

 

정글비는 후불결제에요

 

1시간 3000원 

평일에는 특별요금으로

3시간 7000

4시간 9000

에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10분 추가당 500원 추가됩니다!

 

게임하다가 시간보고 2시간 거의 다됐네 싶어서

정리 하고 바로 결제하러갔는데

3분정도 지났다고 10분가격을 다 받으시더라구요

1분만 지나도 10분으로 계산한다고 하더라구요

만화든 보통은 이삼분정도는 그냥 봐주시는데

여긴 칼같더라구여... 미리 말해주지...

 

 

 

학생 평일 특별 요금으로

3시간+캔음료 7000원 구성도 있네요!

평일 2~7시 사이 입장시 가능하니까 참고하세요~

 

보드게임에 필요한것들 다 있어요

메모가 필요한 보드게임들 메모지, 펜, 담요

 

 

태블릿으로 게임 설명도 볼 수 있네요!

저도 이거 하나 들고가서 친구랑 이것저것 찾아봤어요

 

 

큰 책장에 이렇게 보드게임이 꽉꽉 채워져있어요!

있을만한것들은 다 있더라구요

 

 

 

요렇게 테이블 좌석도 있고

 

 

 

동굴방도 있어요

 

 

 

 

 

여기가 정글비 라는 느낌을 제일 잘 살린 좌석이 아닐까 싶네요ㅋㅋ

위에 보시다 시피 플스방도 따로 있습니다!

 

 

 

 

아이스라떼와 아이스아메리카노~

양이 되게 많아요

사진으로 봐도 컵이 엄청 크죠?

 

 

탭으로 이것저것 찾아보면서 게임을 했습니다~

 

 

 

이것 친구가 들고온 펭귄 균형게임

고장난건지 균형 도저히 안맞아서

그냥 사진이나 이쁘게 하나 찍자 하고

배 잡고 펭귄 올렸어요ㅋㅋㅋ

너무 귀엽죠

 

 

 

 

벼룩 서커스

친구가 전에 해봤다고 추천해준

벼룩 서커스! 쉽고 재밌어요

근데 이건 3명이서 해야 더 재밌을것같더라구요

 

 

 

 

 

로스트 시티

친구랑 두명이서 해야하니까 

이인용 게임으로 들고와서 했어요

로스트 시티 라는 게임이에요

 

 

 

로스트 시티

친구랑 저랑 둘다 처음 해보는 게임이었는데 설명보고 하니까 금방 이해됐어요

탐험해서 점수 얻는 그런 게임이에요

점수 계산하는 법이 살짝 복잡하긴했는데 이것도 재밌더라구요

담에가면 또 해보려구요 

 

 

 

 

자이푸르

여기 특이하게 책장 한구석에 '아무도 찾지 않는 게임'이라고 써놓은 칸이 있었어요ㅋㅋㅋ

ㅋㅋㅋ따로 그렇게 써놓은게 웃겨서 거기있던거 하나 재밌어보이는걸로 들고 와봤습니다

 

자이푸르라는 게임인데 이것도 이인용이에요

이게 룰이 좀 많아서 적응하기 어렵더라구요

탭에도 설명이 없어서 유튜브랑 설명서 보면서 시작했는데

왜 아무도 안찾는 게임인지 알거같은 느낌....ㅋㅋㅋ

근데 게임 룰 이해하고 나니까 완전 재밌어서

이것도 집에 하나 사둘까 생각중이에요ㅋㅋㅋ

 

 

시간이 애매하게 남았길래 

불독게임 들고와서 한판

근데 이거 고장난거 같아요

손으로 눌러도 한참 있다가 반응하더라구요...ㅎㅎ

 

 

2시간동안 다양한게임들을 한번씩 해봤는데요

전반적으로 게임들은 깨끗하게 잘 관리 되어있는것 같긴한데

불독이나 펭귄같이 저런 장난감? 같은애들은 살짝씩 고장나있는거 같아요

그거 빼곤 다 좋았어요~

다음에 친구랑 또 가려고 합니당ㅎㅎ

여러분들도 즐겜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