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고래 식당, 배곧 맛집, 배곧 생선요리 맛집

by 여행별 2020. 6. 24.
반응형

배곧 고래식당포스팅입니다!
요 몇일 계속 생선조림이 먹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생선요리집을 찾아봤는데
은근 없더라구요 아구찜같은건 많은데
다행히 배곧에 하나 있어서 엄마랑 방문했어요ㅎㅎ

여기는 특이하게 야관문차를 줍니다 ㅋㅋㅋ
편의점에서 돈주고 사드시마세요 라고 적혀있네요


메뉴

시래기조림이있어요
다 가마솥밥이 포함된가격이랍니다!
저희는 고등어랑 삼치 하나씩 시켰어요!ㅎㅎ



묵은지조림도 있어요
근데 시래기조림도 충분히 매콤하고 짭짤해서
묵은지조림은 더 짤거같은 느낌..?
그래도 다음에 먹어보고 싶긴하네요
아쉬운건 무조림이 없다는것 ㅠ.ㅠ
무조림 먹고싶엇는데


대구탕이랑 명태갈비라는것도 있네요
생선구이랑 사이드메뉴도 많이있어요!


포장은 10프로 할인이라고 합니다
시래기1.5배 제공이라니
나중에 포장해와야겠어요!

그리고 주문과동시에 조라하는곳이라 15분내외 소요될수있으니 참고하세요

맛있게 먹는법ㅎㅎ


밑반찬이 나왔습니다
저는 저 고사리 너무 맛있었어요

김과 간장

미역국도 나옵니다!
제가 좋아하는 미역국 ㅎㅎ



삼치, 고등어 시래기 조림이 나왔네요
정말 맛있어보이죠??ㅠㅠ



가마솥밥!


밥맛이좋으면 뭘먹어도 맛있잖아요~
요밥 완전 찰지고 맛있었어요


삼치 한덩이 퍼왔습니당ㅎㅎ

콩나물조금 넣어서 같이먹기~~

 김에 싸서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생선조림이 다 그렇지만 좀 짜요
생선이 총 4덩이나왓는데
저랑 엄마랑 생선 한덩이씩이랑 시래기 먹었더니
밥한공기 뚝딱이더라구요ㅋㅋㅋ
반이나 남아서 포장해와서 그걸로 다음날 2끼 먹었습니다ㅋㅋㅋ
그래서 저는 짠게 오히려 좋았습니다
담엔 진짜 포장해오려구요
너무맛있어요!!
특히 부드러운 시래기 짱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