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서울 브루어리, 위치, 메뉴, 가격, 수제맥주 양조장, 합정 수제맥주, 합정 술집, 합정 맛집, 합정 양조장

by 여행별 2020. 5. 30.
반응형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와 함께 서울브루어리를 방문했어요

술좋아하는 친구들이라서 딱 좋은 곳이었죠

저는 그냥 친구따라 간거였는데 

분위기도 맛도 좋더라구요~

 

 

 

 

위치

합정역에서 엄청 가깝진 않아요 

조금 아래로 걸어내려가시면 오실 수 있습니다

 

 

 

 

안내판을 봤는데

오래된 건물을 개조해 만든곳이라고 하더라구요

아마 주택이었던거 같지 않나요?

 

 

 

 

 

 

 

들어가면 한쪽벽면에는 이렇게 술만드는 곳이 보입니다

신기해요~

 

 

 

 

 

메뉴-술

테이크아웃 캔은 2천원 할인 해주신다고 합니다!

술 못마시는 분들을 위해 논알콜 음료도 준비되어있어요

바로 제가 그걸 시켰습니다..ㅋㅋㅋ

 

 

음식 메뉴

맛있어보이는 음식들이 많죠?

맥주 안주로 딱 좋은 것들로만 준비되어있네요

 

 

 

 

 

저랑 친구한명은 논알콜인 온어랑 크래프트 소다를 시켰어요

 

생강난다, 오미자마마 요렇게 두개에요

 

생강난다는 많이 달지않아서 좋았구요

오미자마마는 상큼하고 달달해서 좋았어요

 

 

 

 

 

로버스트 포터, 별밤 블랙라거

 

저렇게 자국이 남는게 좋은 맥주라는 뜻이라며 찍으라고 해서 찍었어요ㅋㅋ

안마셔봤지만 둘다 맛있다고 한잔 더 시키더라구요 

맛있대요!!

 

 

 

 

 

 

 

기본으로 주시는 멸치땅콩

고추장도 슥발라주셨네요ㅋㅋ

 

 

 

 

파마산 트러플 감자튀김, 깔라마리 쉬림프 튀김

안주 두개인데 합쳤어요ㅎㅎ

딱 보시는 대로 엄청 바삭바삭하니 맛있었어요!!

튀김자체에 간이 돼있는거라서 굳이 소스 안찍어도 맛있더라구요 

 

 

 

시금치 파래 딥 + 나쵸

나쵸도 하나 시켰습니다 ㅎㅎ

 

 

 

 

느아ㅏㅏㅏㅏㅏㅏ

이거 짱맛!

치즈안에 시금치랑 파래가 들어있는데

짭짤 고소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추천합니다!!

 

 

 

 

 

 

(이상 수제맥주집에서 논알콜음료에 안주만 주워먹고온 알쓰의 포스팅이었습니당....)

 

뭐 근데 여기는 워낙 수제맥주로

이미 유명한 곳이라서 맥주 맛은

보장돼있다고 보시면 돼요!

그리고 일단 제가 시킨 3가지 안주도 완전완전 맛있었습니다 !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았던 서울 브루어리 

합정에서 꼭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