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배곧 한라 수산, 배달 포장 전문 가성비 최고 횟집! 시흥 횟집, 배곧 맛집, 배곧 횟집, 배곧 회, 고등어회, 메뉴, 가격, 위치

by 여행별 2020. 5. 3.
반응형

오늘은 배곧에 있는 한라수산

회 직판장 포스팅입니다!

 

......

여기 진짜 너무 맛있어요!!

(광고아니고 지인도 아닙니다!)

회는 뭐 밥대신 먹는것도 아니고

양에비해 가격이 싼것도 아니고

먹고 싶을 때 한번씩 사먹는건데

비실비실하고 맛없으면 기분 되게 별로잖아요...

근데 여기 양도 많고 맛있어서

진짜 신나게 먹었어요!!

 

 

 

 

 

위치

한라비발디캠퍼스 2차아파트 상가에 있습니다

 

포장하실때 아파트 주민 아닌분들은

안쪽에 상가 주차장 입구있으니

거기로 들어가서 주차하시면돼요~

 

 

 

입구

포장 배달만 되는곳입니다!

시루, 재난카드, 선불카드 됩니다~

 

 

 

 

 

 

내부

내부에는 펄떡이는 생선들이 가득

사실 너무 맛있어서 

어제 사먹고 오늘 또 온거에요ㅋㅋ

 

어제는 6시반쯤갔더니 줄도 길고

안에서 계속 배달 주문들어오고 그래서

30분정도 기다렸다가 받아왔어요...

오늘은 5시반 정도에 미리 전화해놓고 가서

별로 안기다리고 받아올 수 있었어요!

여기 이미 소문난 맛집이니

미리 주문해놓고 오세요!

 

 

 

 

 

메뉴

5월 1일 기준메뉴판입니다

 

가격도 괜찮죠?!

다음엔 물회를 꼭 먹어보려구요

사람들 후기 사진보니까

비주얼 장난 아니더라구요...

 

 

 

 

 

 

받아왔습니다!!

연어 소짜랑 고등어 한마리에요!

때깔너무 좋아ㅜㅜ

 

연어 小 15000원

고등어회 한마리 18000원

 

 

 

 

고등어회

색깔 너무 예뻐...ㅋㅋㅋ

여긴 두껍게 썰어줘서 너무 좋아요

씹는맛 쵝오

 

 

 

 

 

연어회

연어회도 영롱...

 

 

 

 

 

저 사실 이거 혼자 다 먹었어요ㅎㅎ

엄마도 먹을 줄 알고 두판 사왔더니

엄마는 회 싫다고 안먹는다고

그냥 먹고 남기라고 그러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먹기 시작했는데

어느새 다 먹음ㅎㅎ

 

 

 

 

 

 

고추, 마늘, 간장, 와사비

기본으로 주시구요

쌈장, 양념간장, 연어소스

저 양념간장 새콤하니 되게 맛있었어요

고등어랑 엄청 잘어울리더라구요

 

 

아 그리고 여분으로 쌈장이랑 연어소스 더 넣어주시더라구요!

 

 

 

깻잎, 상추

 

 

 

 

 

 

초고추장도 이렇게 큰걸 주시더라구요

너무 커..ㅋㅋㅋ

잘못넣은거같은....ㅋㅋㅋ

 

 

 

 

 

 

고등어회 근접샷

펄떡거리는 고등어 진짜 바로 잡아서

후드리촵촵 썰어주십니다

그래서 진짜 신선하고 맛있어요

약간 도톰하게 썰려잇어서 너무 좋아요

여기는 다른회도 두껍게 썰어주는편이니까

얇은걸 좋아하시면 미리 말씀하세요!!

 

 

 

 

연어 근접샷

부드럽지만 씹는맛이 살아있는 연어...

 

 

 

 

 

연어도 고등어도 많이먹으면

느끼하지 않냐고 그러던데

저는 당최 무슨말인지 모르겠슴니다^^

처음부터끝까지 맛있다 맛있다 그러면서 먹었거등여ㅋㅋㅋ

시흥시민 여러분 회가 땡길때 

한라수산회직판장으로 달려가세요

후회하지않을거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