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홍대 카페, 마가렛리버, 합정 카페, 카페 추천, 디저트, 합정 디저트 카페, 메뉴, 가격, 위치, 메뉴판

by 여행별 2020. 5. 2.
반응형

귀여운 다람쥐가 있는

합정 카페 마가렛리버

지난주에 친구들이랑 다녀왔는데

이제 포스팅하네요

그렇게 크진 않는 곳인데

아늑하고 예쁘고 음료도 맛있어서

추천드리고 싶어서 글써봐요!

 

 

 

 

 

 

위치

위치는 합정역 6번출구에서 도보 10분거리에 있습니다

 

 

 

 

메뉴판

메뉴가 깔끔하죵

저는 밀크티를 좋아해서

역시 또 밀크티를 시켰습니다

밀크티에 별표가 붙어있네요

추천메뉴인가봐요

 

 

 

 

 

 

 

냉장고에 디저트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다 너무 맛있어 보이죠

곧 밥먹으러 가야해서 먹어보진 못했는데 

비주얼이 다 짱짱이었어요

 

 

 

 

 

 

카운터

인테리어가 아늑한 분위기 나죠?

전반적으로 갈색의 따뜻한 분위기였어요

 

 

 

밀크티

시원한게 먹고 싶었어서 

사진안찍고 먼저 먹어버린 밀크티ㅋㅋ

진하고 맛있었어요

우유거품이 있어서 부드럽구요!

 

 

 

 

 

ㅋㅋㅋ위에 얼음보세요

여긴 특이하게 커피위에 이렇게

간얼음을 위에 올려주는거 같더라구요

엄청 시원해보이고 좋네요ㅋㅋ

 

 

 

다람쥐가 컨셉인듯해요

 

사실 마가렛리버는 호주에 있는 지명이름이에요

이날 마가렛리번 간 이유도

이날 만난친구들이 호주있을때

마가렛리버에 살았어서 온거였어요ㅋㅋㅋ

 

첨에 친구들이 마가렛리버로와 이러길래 

장난치나 했는데 실제 카페이름이었으ㅋㅋ

 

 

 

 

마가렛리버에 다람쥐 많냐고 물어봤는데

다람쥐는 잘 모르겠고 토끼는 엄청 많다네요

그래서인지 저렇게 토끼들도 숨어있답니당

 

 

친구들이 우연히 찾아낸 카페여서 온거지만

음료도 맛있고 좋아서 좋았어요!

합정가실때 한번 들러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