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연남동 벚꽃집, 연남동 디저트 카페, 위치, 가격, 시간, 메뉴, 홍대 카페, 연남동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by 여행별 2020. 4.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전에 다녀온
연남동 벚꽃집이라는 카페 포스팅입니다

알아보고 간건아니고
친구들이랑 카페 아무대나 가자 하고 돌아다니다가
분위기가 좋아보여서 들어가게 된 곳이에요
그정도로 밖에서만봐도 분위기가 좋아보여요!

이 카페는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곳이더라구요
그래서 더 색다른 느낌이었답니다~

 

 

 

 

이름 처럼 연남동에 있는 연남동 벚꽃집

간판(?)도 예뻐요~

 

 

 

위치

 

 

 

 

 

탁자랑 예쁜 꽃들이 손님을 맞아줍니당

 

오픈시간

11AM부터 11PM까지 

 

 

 

 

 

 

 

문은 완전 가정집 문이죠ㅋㅋ

주택개조한곳들은 요런게 재밌어요

뭔가 똑똑 하고 들어가야할거같은 느낌

 

 

앞에는 이렇게 디저트를 팔더라구요

저녁이라그런지 많지는 않았어요

빵은 그다지 좋아하지않아서

요건 패스~

 

 

 

 

 

 

 

카페가 전체적으로 다 예쁜데

카운터 옆에 이렇게 포토존도 만들어놨더라구요

벚꽃으로 꾸며놓은게 

참 예쁘지않나요?

 

 

 

 

 

홀에도 두테이블정도 있고

방도 3개나 있었어요

방마다 3테이블정도씩 있었어요

 

 

 

 

 

 

 

메뉴

메뉴입니다

딱 있을거 있는 메뉴인듯하네요

저는 한라봉 스쿼시를 마셨습니다

 

 

 

 

 

 

 

화장실도 깔끔하길래 찍어놨어요

저는 어디갈때 화장실이 깨끗하면 

인상이 좋게 느껴지더라구요

 

 

 

 

 

저랑 친구들이 들어온 방에는

피아노가 있었어요

연주가능한 피아노인지는 모르겠네요

 

 

 

 

 

 

 

 

 

물마시는곳 옆에 있던 거울이랑 꽃이 예뻐서 찍어봤어요

카페가 전반적으로 요런 감성이있더라구요

 

 

 

 

 

 

메뉴가 나왔습니당~

차랑 바닐라라떼랑 한라봉 스쿼시!

 

 

 

 

 

한라봉에이드~

맛있었어요 

적당히 달달하고 시원하게 잘 마셨어욯ㅎ

 

 

 

 

 

 

빨대가 하트인게 킬포

 

 

 

 

 

와이파이도 물론 있습니다!!

 

 

 

 

 

 

제가 간 날에 연남동에 사람이 엄청나게 많았어요

그래도 이 카페는 조금 끝자락에 있어서 그런가

막 많지는 않아서 편안한 분위기로

친구들과 오래오래 이야기하다가 왔습니다

집을 개조한곳이라 그런지 더 아늑한 분위기였어요!

인테리어도 예쁘게 잘 돼있어서 

사진도 잘 나오는 예쁜 카페였습니다

연남동으로 놀러오는 분들 한번 들러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