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Take a little time, 테이크어리틀타임 카페, 고잔 카페 추천, 고잔 디저트

by 여행별 2020. 5. 5.
반응형

친구랑 한강에 가려고 했는데

오늘 날씨가 영 별로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근처 아무대나 가자 해서

고잔카페 take a little time에 갔습니다!

 

근처에 NC쇼핑몰이 있어서 

슬쩍 쇼핑하고 나와서 시간보내기 좋더라구요

인테리어가 진짜 예쁘게 잘돼있어서 좋았던 카페입니다 :) 

 

 

 

 

 

 

위치

고잔역이랑 중앙역 사이에 있어요

 

 

 

 

 

 

 

입구 

입구부터 잘꾸며져 있죠?

밖에도 테이블이 두개 있는데

오늘은 날씨가 쌀쌀해서 

밖에 앉을 생각도 안했어요

나중에 날씨 좋을때는 밖에 앉으면 더 좋을거 같네요!

 

 

 

 

 

 

 

메뉴

메뉴가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습니다!

허브티, 과일주스, 쉐이크, 에이드, 라떼종류, 과일차

 

 

 

 

 

 

테이크어리틀타임만의 특별메뉴들과 토스트, 샌드위치도 있어요

딸기청으로 만드는 음료들도 따로 저렇게 써놓으셨네요

메뉴판이 참 귀엽지않나요?

친구랑 저랑 이거 진짜 쓴거야 뽑은거야

하면서 계속들여다봤어요ㅋㅋ

(결론은 뽑은거ㅋㅋ)

 

 

 

 

와이파이도 빵빵 터집니당

 

 

 

 

살짝 출출해서 친구랑 스콘도 하나씩 주문했어요~

스콘도 세가지 맛이 있네요

마들렌도 팔고 있습니다!

 

 

 

 

내부

내부는 꽤넓어요

천장이 높아서 더 넓은 느낌이 드는것같아요

의자랑 테이블들이 되게 다양한 디자인으로 있더라구요

 

 

 

 

 

 

 

 

저는 창가자리에 앉았습니다

독특한 전등이 놓여있는 자리!

 

 

 

 

 

 

뒤쪽에 이렇게 꾸며져 있었어요

예쁘죠

초를 모으시나봐요ㅋㅋ

 

 

 

 

인테리어가 참 예쁘죠

 

 

 

 

 

음료가 나왔습니다

 

얼그레이 스콘, 초코 스콘,

바닐라라떼, 히비소다

 

 

 

 

 

스콘을 따뜻하게 데워주셔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달지않고 적당히 맛있는 딱 수제 스콘의 맛!

얼그레이랑 초코향은 굉장히 진하더라구요

완전 순삭 해버렸습니당ㅋㅋ

 

 

 

 

 

 

 

제가 시킨 히비소다에요

히비스커스 에이드입니다!

다이어트에도 좋은 상큼한 히비스커스~

요거 달달 상큼하고 맛있더라구요ㅎㅎ

시원하게 먹기 좋은 메뉴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