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메가 커피 정왕역점

by 여행별 2020. 5. 4.
반응형

아는언니랑 카페 가자~

하구 정왕역에서 만났어요

원래 제 최애 카페가 정왕역에 있어서

거기 가려고 했던건데

거기 노래소리가 진짜 너무 커서 

옆에 있는 메가커피로 넘어왔습니당..ㅋㅋ

왜 요즘 카페들은 음악소리 조절이 안되는걸까요....

 

 

메가커피가 보통은 테이크아웃만하고 내부는 작잖아요

근데 정왕역 앞 메가커피는 내부가 넓게 되어있더라구요!

그래서 아쉬움을 뒤로 하고 바로 들어왔습니다~

 

 

 

 

위치

http://naver.me/F1RA1CRk

 

메가커피 정왕역점 : 네이버

리뷰 1

store.naver.com

최근에 오픈을 했는지

안에 축하 화분같은것들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카카오맵에는 아직 검색이 안되네요

네이버 지도 링크로 들고 왔습니당 ㅎㅎ

 

 

 

밖에서 봐도 넓죠?

 

 

 

 

 

 

 

 

내부

내부 굉장히 넓죠

창가엔 한명씩 앉을수 있는 자리도 있어요

콘센트도 많이 있어서 노트북쓰기도 좋을거같아요!

 

 

소파자리

저기는 자리마다 콘센트가 있는거 같아요~

편해보이죠~?

 

 

 

 

 

 

 

저는 넓은자리 앉았어요

가운데 저 검은애들은 콘센트입니다

넓어서 편하긴한데

콘센트가 가운데 있어가지고

노트북 놓기 좀 불편하더라구요

뭐 그래두 피해서 잘 썼습니당!

 

 

 

 

 

메뉴

메뉴 대강 다 아실테지만 

올려봅니당!

맛있는거 완전 많아요~

 

 

제가 좋아하는 상큼고 시원한 에이드 모히또 종류도 아주많네요

 

 

 

 

 

메뉴판 외에도 메뉴가 많아요!

저는 두번째 포스터에 있는 흑당버블그린티라떼를 시켰습니다 ㅎㅎ

 

 

 

 

 

주문은 기계로도 가능합니다!

저도 이걸로 주문 했구요

참고로 농협선불카드 사용가능합니다!

코로나 재난지원금이요~!

 

 

 

 

 

 

흑당버블티 단돈 3800원

 

 

 

 

 

싸서 작을줄알았는데

사이즈도 꽤 크네요

맛도 엄청 진하고 맛있어요!

 

 

 

와이파이도 물론 있습니다^^

 

 

 

 

 

우연치않게 들어왔지만 

자리도 편하고 음료도 싸고 맛있어서 만족입니다!

정왕역근처 올일 있으면 여기로 올거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