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ohoo cafe 메뉴,가격, 위치, 서촌 카페, 카페 추천, 편안하고 깔끔한 분위기

by 여행별 2020. 4. 27.
반응형

서촌 카페 추천

ohoo cafe

 

 

얼마전 친구랑 서촌에 다녀왔어요

코로나 때문인지 원래 가려던 카페가 문을 닫아서

근처 괜찮아보이는곳으로 막 들어갔는데

꽤 좋아서 추천하려고 포스팅합니다!

 

 

 

 

위치

 

 

 

위치는 서촌이에요

경복궁역에서 가깝답니다

 

 

 

 

 

저희가 갔을때 사람이 한명도 없었어서 

전체 홀을 찍을 수 있었어요

의자들이 다 다양한데도 

잘 어우러지게 인테리어를

잘 해놓으신거같아요

깔끔하면서도 다채로운느낌?ㅋㅋㅋ

 

 

 

 

메뉴

메뉴

가격도 적당하죠?

디저트랑 세트로 시키실 수도 있네요

친구는 페퍼민트차

저는 밀크티를 먹었어요

 

 

 

 

 

 

친구가 시킨 차입니당

요렇게 주전자에 주네요

저는 차를 이렇게 주는 집이 좋더라구요

그냥 뜨거운물에 티백 떨렁있으면

너무 돈아까운 느낌 들지않나요...?ㅋㅋ

 

 

 

 

 

 

밀크티 아이스

밀크티에요

그냥 가루녹여서 만든게 아니고

우려내서 만든 밀크티더라구요

밀크티만 완전 진하고 좋았어요

아이스인데도 위에는 우유거품도 있고!

 

 

 

 

 

 

 

 

의자도 편해서 친구랑

오래 이야기 하다가왔습니다ㅎㅎ

조용하고 깔끔하고

메뉴도 다 정성스럽게 준비하신것같아서

굉장히 만족하고 나왔습니다

화장실도 내부에 있고 아주 깨끗했어요

서촌 가시는 분들

편안한 카페를 찾으신다면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