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삼청동 츄러스, Churro 101, 메뉴, 음료, 위치, 가격

by 여행별 2020. 4. 27.
반응형

삼청동 츄러스 맛집!

Churro 101

 

 

삼사년전에 삼청동이 좋아서 

엄청 자주 왔었을때가 있어요

저는 사실 추러스를 안좋아하는데

친구가 먹자고 해서 사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그 후로 삼청동 올때마다 하나씩 사먹었었어요ㅋㅋ

추로101은 체인점이긴한데

저는 삼청동에 있는 지점에서 밖에 안먹어 봤어요ㅋㅋ

아마 다른 지점도 다 맛있겠죠?

제가 말씀드릴 수 있는건

최소한 삼청동 점은 완전 맛있다는거!

 

 

 

 

 

위치

 

 

삼청동 길 따라 가다보면

중간에 뭔가 경찰들 서있고 

어떤 큰 건물 있고 그런곳 있어요

바로 거기 옆에 츄러스 가게가 있습니다

 

 

 

 

 

 

 

길거리 츄러스 가게 치곤 꽤 큰거같아요

지금은 조용한거같은데

사람 많을땐 줄서서 먹기도 합니다

맛도 맛인데 일단 위치가 진짜 좋은거같아요ㅋㅋ

 

 

 

 

 

better than a boyfriend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츄러스가 남자친구보단 낫죠 그럼그럼

 

 

 

메뉴

다양한 츄러스와 음료가 있어요

테이크 아웃 음료치곤 좀 비싼거같네요

츄러스는 3000원부터있네요 

종류도 다양해요

겉에 아몬드 같은 토핑도 추가할 수 있어요

 

 

 

 

 

메뉴2222

 

 

 

 

 

앞에 모형들이 쭉 있어서

고르기 쉽습니당ㅎㅎ

 

 

 

 

 

 

 

유리로 되어있어서 만드는것도 볼 수 있어요!

 

저는 누텔라츄러스를 먹었어요

방금튀긴 츄러스에 안에는

초코시럽이 가득 들어있어서

완전 맛있게 먹었어요ㅜㅜ

양도 꽤 많답니당

삼청동 가시면 한번 드셔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