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따루 막창, 따루 주막 위치, 가격, 메뉴, 홍대 맛집, 홍대 막창, 막창 전문점, 내가 대한민국에서 제일 좋아하는 맛집!!!

by 여행별 2020. 4. 26.
반응형

작년 1년동안 호주에 있으면서

가장 그리웠던게있는데요

다름아닌 따루 막창이었습니다

네... 제목처럼 제가 한국에서

제일 좋아하는 맛집이거든요

원래도 곱창 막창을 좋아하는데

그중에서도 여기 막창은 양도 많고

질기지도 않고 사이드 메뉴들도 맛있어서

되게 자주오는 곳입니다

 

 

 

참고로 따루라는 이름은

예전 미수다에 나오시던

그 따루님입니다ㅋㅋ

그 분이 오픈한 막창집인데

지금은 아마 다른분이 하고 있는거 같아요

 

 

 

 

 

위치

 

따루 주막은 홍대에 있습니다

9번이나 8번 출구로 나오시면 돼요

 

 

 

 

 

 

입구

입구입니다

굉장히 정신없고 세월이 느껴지는군요

일이년전에는 조금만 늦으면 줄서야했는데

요즘은 안그런거 같아요

그래도 저는 항상 오픈시간에 갑니다^^

 

 

 

 

 

 

 

 

오픈 5PM

 

 

 

 

 

따루주막은 지하에 있어요

들어가서 계단으로 내려가면 됩니다

 

 

 

 

 

바로 앞에는

이렇게 바닥에 앉는 테이블도 있어요

 

엄청 흔들렸네요...ㅋㅋ

너무 신나서ㅎㅎ

 

 

 

 

 

저랑 친구들은 의자자리에 앉았습니다

역시 저희가 첫손님이었어요!

뭔가 막 붙어있고 정신없는게

이 따루주막의 느낌입니다ㅋㅋ

 

 

 

 

 

메뉴

친구들이 메뉴판에 막창이 어딨냐고 자꾸 찾는데 

맨위에 따로 있습니다ㅋㅋㅋ

사이드 메뉴로 있던 연어회

진짜 맛있었는데 없어졌더라구요ㅜㅜ

 

막창 1인분 13500원

 

 

 

 

 

 

막창

막창이 나왔습니다!!

메뉴가 막창밖에 없으니

바로바로 나와요

 

 

 

 

 

소스

소스는 두가지입니다

둘다 진짜 맛있어요...

빨간소스 초장인줄알았는데

아니었더라구요ㅋㅋㅋ

저는 주황색 막장이 더 맛있는데

친구는 빨간소스가 더 맛있다고 했어요

 

소스랑 고추랑 마늘쫑(?)을 주는데

저 마늘쫑같은게 진짜 맛있어요

저는 저거를 막장에 넣어서

막창이랑 같이 먹는데 최고입니다!!

 

둘다 리필 알아서 할 수 있으니까

팍팍 먹어도 됩니다

 

 

 

 

 

셀프바

처음에 가져다 주시는건 위에 사진이 다에요

나머지는 가져다 먹어야합니다

막창에 필수인 부추와 감자도 물론 있구요

김치랑 무채, 마늘도 있습니다

소스도 여기서 리필하면 돼요

참고로 따루주막에는 상추는 없고 깻잎만 있어요

 

 

 

 

 

 

 

계란찜을 서비스로 주셨어요!

양 엄청 많죠ㅋㅋㅋㅋㅋ

딱 나오면 다들 뭐야 왜이렇게커?

한마디씩하게하는 크기에요ㅋㅋ

 

요즘은 계속 계란찜을 서비스로 주시는거같아요

일찍온팀들한테 주는건가 모르겠어요

 

 

 

 

 

막창이 슬슬 익어가고 있어요ㅜㅜ

감자도 올려서 계속 구워줍니다

 

 

 

 

 

 

겉이 노릇노릇 바삭바삭하게 잘 익었어요ㅜ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엄청 부드럽답니다

 

 

 

 

 

 

 

아까 말했다시피 저는 마늘쫑을 막장에 넣고

이렇게 먹는답니당ㅎㅎㅎ

생마늘은 너무 맛이 세잖아요

그래서 저는 이게 딱 좋더라구요

 

 

 

 

 

막창 클리어후 감자도 더 굽기~

막창이랑 구워먹는 감자 너무 좋아요

 

 

 

 

 

 

치즈를 주는 이벤트도 하고 있어요

저도 인스타 올리고 치즈 받아서

반은 막창에 반은 볶음밥에 올려먹었답니당!

 

 

 

 

 

 

볶음밥

볶음밥입니다!!

일반 볶음밥이랑 달라요

알도 들어있는 완전 맛있는 볶음밥입니다

볶음밥 너무 맛있어서 저는 배불러도 무조건 먹고 와요ㅋㅋ

여러분들도 꼭!!! 드셔보세요!!

 

 

 

 

 

 

 

 

진심으로 제가 홍대 놀러가는 이유의

90퍼센트는 따루막창이거든요

집만 가까웠으면 진짜 매주 갔을텐데

지금 포스팅하다보니 또 너무 땡겨서

다음주에 또 갈듯합니다

도대체 따루 막창은 질리지가 않네요...

 

그럼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