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삼청동 수제비, 위치, 메뉴, 삼청동 맛집, 미슐랭 가이드, 인사동 맛집

by 여행별 2020. 4. 25.
반응형

 

어제는 삼청동에서 제일 유명한 맛집

삼청동 수제비에 다녀왔어요

 

이번에 가려고 검색했더니
2020 미슐랭 가이드에 선정됐다고도 하네요

 

 

 

 위치

 삼청동 중간에서 좀 위쪽에 있어요

 

 

 

 

 

 

 

삼청동 예전부터 점점 조용해지는거같긴했는데
코로나때문에 어제는 더 조용한거같더라구요
그래서 길에서 사진 팡팡 찍으면서
삼청동 수제비까지 걸어왔습니다

 

 

모범 음식점

 

 

문앞에는 보니까
중국여행 어쩌구에도 선정됐더라구요
중국인 여행객에게 인기가 많다는 뜻이겠죠?

 

 

 

 

메뉴

메뉴는 간단합니다
전을 좋아해서 종류별로 먹고 싶었어요ㅠㅠ
옹심이도 시킬까했는데
2인분 이상만 가능하다고 해서
그냥 수제비 1인분이랑 감자전 하나만 시켰어요
친구아 배가 별로 안고프다고 해서요

 

 

 

내부

5시반정도 저녁시간되기 전에 도착해서 그런지
사람이 없었어요
그래도 다먹고 돌아갈 쯤에는 꽉차더라구요
확실히 맛집은 코로나도 이기는가봐요

 

옆에 열무김치랑 배추김치 통이있습니다
알아서 꺼내드시면돼요!

 

 

역시 김치가 너무 맛있더라구요
특히 저는 열무김치가 맛있어서
엄청 많이 먹었어요ㅋㅋ

 

 

 

 

감자전

노릇노릇 감자전입니다
여기 감자전에는 소금이나 아무런 간없이
감자만 갈아 만든거같았어요
감자 입자가 적당히 살아있어서 씹는 맛도 좋은 감자전이었습니다!!

 

 

 

 

 

수제비

수제비 1인분이에요
양이 꽤 많죠?
보고 바로 하나만 시키길 잘했다고 생각했어요
두개시켰으면 많이 남았을거같아요

 

수제비 국물이 시원하고 깔끔했어요

 

 

 

전체샷

음식이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해서
기분좋게 클리어 하고 왔네요ㅎㅎ

 

솔직히 수제비 맛이 엄청 특별하다거나
새로운건 아닌데 또 가끔 생각나서
먹으러 오게되는 맛이에요

 

사실 제 최애 삼청동 맛집은 따로 있는데
문을 안열어서 여기로 온거였거든요
아쉬웠지만 삼청동 수제비라서 충분히 만족했습니다
다음에 제 최애 맛집이 열면
언넝 먹고 포스팅 하고 싶네요

그럼 즐거운 식사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