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배곧 맛집, 뜰애, 쌈밥집, 시흥시 맛집, 시화 맛집

by 여행별 2020. 4. 20.
반응형

배곧 맛집 뜰애

오늘은 맛집 포스팅이에요

몇일전에 엄마랑 다녀온 곳인데요

배곧에 있는 쌈밥집입니다

엄마나 저나 한식을 좋아하고

이렇게 다양한 반찬이랑 야채 먹는것도

좋아해서 굉장히 만족스럽게 먹고 왔습니다

 

 

 

위치

 

 

 

 

근처사는 분아니면 모르실텐데요

배곧은 시흥시에 생긴 신도시에요

신도시다보니까 좋은 맛집이나 카페들이

엄청 많이 생겨나고 있어서 자주 놀러가는 곳입니다

 

 

 

 

 

메뉴

와보니 고기구워서 먹을 수도 있더라구요

사실 삼겹살이 몇일전부터 먹고 싶었는데

막상 구워먹기는 또 귀찮아서 

그냥 식사류에 있는 메뉴인 

소불고기 쌈밥 정식을 시켰어요

 

 

 

 

 

 

소불고기 쌈밥 정식

소불고기 쌈밥 정식

굉장히 푸짐하죠?

반찬 9가지에 된장찌개, 쌈장, 쌈까지

아주 푸짐한 한상이 나왔습니다

 

 

 

 

 

 

 

소불고기

메인 메뉴인 소불고기입니다

간이 적당히 되어있어서 좋았어요

저도 그렇지만 특히 저희 엄마는

음식에 단맛많이나는걸 별로 안좋아하거든요

엄마 입맛에도 제입맛에도 맛있는 소불고기였어요

 

 

 

 

 

쌈도 종류별로 많아요

사실 저는 상추랑 깻잎말고는 잘 안먹어요

너무 뻣뻣하지않나요?

그리고 잘못걸리면 너무 쓰고 ㅜㅜ

근데 엄마는 그런거 좋아해서

제가 상추랑 깻잎먹고 엄마는 다른 쌈들 먹고 

자연스레 밸런스가 맞더라구요ㅋㅋ

 

 

 

 

 

 

역시 한식먹을땐 국이 있어야하죵

시원하고 맛있는 된장찌개!

 

 

 

 

 

 

나물도 있고 연근도있고

양배추 찐것도 있어요

엄마가 양배추 엄청 좋아해서

어릴때부터 양배추찐거 집에 맨날 있었었는데

그때는 진짜 싫었는데 

역시 크니까 이런것도 너무 맛있네요

양배추가 장에 좋은건 다들 아시죠?! 

 

 

 

 

요기 있는 반찬들은 더 제 입맛인 것들이에요

버섯볶음이나 황태포같은것들 되게 좋아하거든요!

한가지 아쉬운건 김자반이 좀 눅눅했다는것 ㅜㅜ

뭐 다른반찬 많으니까 괜찮긴 했지만요

 

 

 

 

 

우렁된장

쌈밥집이면 쌈장이 중요하죠

저는 쌈밥집 쌈장이 너무 좋아요

이것만 먹어도 짜지 않고 맛있잖아요

뜰애에서 주는 우렁쌈장도 너무 짜지않고

맛있어서 푹푹 찍어 먹었답니다ㅎㅎ

애초에 양을 많이주셔서 리필할 필요는 없었어요

 

 

 

 

 

 

 

 

 

 

양도 꽤많아서 다는 못 먹고 왔네요

배를 좀 더 비우고 갔어야했는데...ㅋㅋ

건강한 한끼식사를 찾으신다면 

배곧 뜰애 한번 방문해보세요 

깔끔한 한식 먹기 딱이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