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남아 (발리, 필리핀)

뜨그눙안 폭포, 크룩 투어, 발리 폭포 투어, 발리 폭포, 우붓 여행, 발리 여행

by 여행별 2020. 4. 21.
반응형

 

저번 발리스윙에 이어

오늘은 뜨그눙안 폭포 포스팅입니다

저는 크룩투어로 발리스윙과

뜨그눙안 폭포를 다녀왔는데요

저번 포스팅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지난 포스팅

https://silverline94.tistory.com/26

 

발리 스윙, 크룩투어 추천, 아로하 스윙, 드레스 대여 가격

▼크룩링크 https://www.klook.com/ko/activity/11418-bali-swing-waterfalls-day-tour-ubud/ 발리 스윙 (알로하 스윙), 뜨그눙안 폭포 입장료 포함 일정 프라이빗 투어 10:00am 호텔 픽업 11:30am 발리 스윙 액..

silverline94.tistory.com

 

 

 

 

제가 다녀온 크룩투어 링크입니다

우붓 발리 스윙& 폭포 일일투어

▼크룩링크

https://www.klook.com/ko/activity/11418-bali-swing-waterfalls-day-tour-ubud/

불러오는 중입니다...

 

저포함 3명이서 프라이빗투어로 다녀왔어요

발리스윙가서 그네 타고 

꾸따에 있는 숙소로 가는 길에 방문했습니다

저는 투어에 입장료가 포함되어있었지만

따로가시는분들은 15K의 입장료를 내고 들어가셔야해요

 

 

 

 

뜨그눙안 폭포

Tegenungan Waterfall

 

발리에서는 폭포 투어라는게 있을만큼

폭포가 많이 있어요

뜨그눙안 폭포도 그중 하나입니다

숲속에 위치해 있어서 멀리서 봤을 때

더 멋있는 폭포였어요

 

폭포가 보이는 곳에 식당도 있어서

저는 개인적으로 폭포자체만 보러 오기보다

분위기 좋은 곳에서 식사하러 온다고 생각하고

식사시간때 오셔서 즐기는게 더 좋을거 같아요

저는 잠깐 앉아서 음료만 마셨는데

숲속이라 그런지 덥지도 않고 

풍경도 너무 시원하고 멋있어서 

좀 더 오래 있고 싶다고 생각했었어요

 

꿀팁

참고로 폭포 바로 오른쪽으로 보면

어떤 건물이 있는데 거기에서 스윙을 타더라구요

그리고 폭포 가는 길에 발리스윙에서도 봤던

포토스팟들이 굉장히 많이,

그리고 더 이쁘게 되어있었어요

사진 찍는 사람들도 별로 없어서

기다릴 필요도 없어보였구요

그러니 혹시 사진에 크게 관심 없는데 

발리스윙을 가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하는 분들은

그냥 폭포만 가셔도 충분할거 같더라구요

참고하세요!!

 

 

 

위치

https://g.page/tegenungan-waterfall?share

 

Tegenungan Waterfall on Google

Find out more about Tegenungan Waterfall by following them on Google

g.page

입장료 15K

 

 

 

 

 

 

 

 

 

 

 

 

후기

앞에서 입장료를 내고 표를 받아서

들어오면 바로 폭포가 있는게 아니에요

폭포는 저~기 멀리 보이고

계속해서 내리막을 내려가야합니다

 

엄청 오래 걷지는 않았구요 

20분 좀 안되게 걸었어요

 

 

 

점점 가까워집니다

가는길에 둥지모양 포토존들이 

되게 많았는데 저희는 이미

발리스윙에서 사진을 질리게 찍고온터라

눈길도 주지 않았어요ㅋㅋ

 

 

 

 

 

폭포 도착!

사람들이 꽤 있더라구요

여기서 수영하기도 해요

저 뒤로 수영복 입은 사람들도 보이죠?

근데 수심이 딱히 깊지 않고 좁아서 

수영하기 좋은 곳같진 않았어요

 

 

 

 

 

 

 

 

발이라도 담그러 들어갔다왔습니다

물진짜 시원하고 좋더라구요

그리고 폭포도 가까이서보니 더 멋있었어요!

 

 

 

 

폭포에서 발담그고 서로 사진찍어주다보니 

갈시간이 되었어요

 

가려고 하는데 폭포 근처에

이런것들이 놓여있더라구요

발리 오시면 길거리에 이런게

엄청 많을거에요

종교적인 이유로 해두는건데 

덕분에 발리가 더 발리스러워보이는것 같아요

 

 

 

 

 

 

친구랑 사진 한방~

왼편에 삐죽삐죽한것들 보이시나요 

둥지입니다ㅋㅋ

바로옆에 사진찍으라고 둥지 해놨는데

그옆에 서서 사진찍는 우리들ㅎㅎ

 

 

 

 

 

 

 

폭포나와서 올라오는길에 식당이 있어요

아쉽게 사진이 없는데 ㅜㅜ

목이 말라서 뭐라도 마실까 해서

잠깐 앉아있다가 온거였는데

거기가 정말 좋았어요

 

시간이 안돼서 저녁은 먹을 수 없었고

그냥 음료만 한잔 마시고 돌아왔는데

다음에 온다면 거기 앉아서 

폭포 구경하면서 밥도 먹고

오래 있다 오고 싶더라구요

 

사실 뜨그눙안 폭포 하나만 가기에는 

좀 애매해요 어디 가는 길이라던가하면

잠시 들러서 풍경구경도하고

사진찍고 하기 적당한 정도?

다들 제 포스팅 참고하셔서

각자에 성향에 맞게 결정하세요!

그럼 모두 즐거운 여행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