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남아 (발리, 필리핀)

따가이따이 스카이 랜치, 놀이공원, 짚라인, 필리핀 마닐라, 따가이따이 여행, 아이들과 함께

by 여행별 2020. 4. 22.
반응형

따가이따이라고 들어보셨나요?

따가이따이는 마닐라에서 한두시간정도

차를 타고 가면 갈 수 있는 곳인데요

 

활화산인 따알 화산이라는 곳이 유명한 곳이에요

 

얼마전 필리핀 화산 폭발 뉴스 다들 보셨나요? 그곳 이에요

관광 많이가는 곳이라고 활화산이

폭발 안하는건 아니더라구요

저는 11일날 필리핀에서 한국 입국했는데

다음날 뉴스에 갑자기 내가 갔던곳이

막 나와서 깜짝 놀라서 본 기억이 있네요

 

어쨋든 이렇게 활화산으로 유명한 따가이따이

저는 화산때문이 아니라

친구 결혼식때문에 간거였어요

그래서 그때 같이 갔던 사람들과 함께

결혼식전날 놀이공원에 다녀왔지요

엄청 좋은 놀이공원은 아니지만

따가이따이에서 오래머무실 계획이라면

특히 아이들과 같이 가시는거라면 

한번 가볼만한 곳이에요

나름 잘 해놨더라구요!

 

 

 

 

위치

https://goo.gl/maps/qJsv7fQFFZkwKEGc6

 

스카이 랜치

★★★★☆ · 놀이공원 · Km. 60 Tagaytay - Nasugbu Hwy

www.google.com

 

 

 

 

 

 

 

입구

스카이 랜치는 필리피노들한테

굉장히인기많은 놀이공원같더라구요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았어요

과하게 많은건아니고 적당히

놀이공원분위기 날만큼 많이 있었어요

 

 

입장료는 100페소입니다

안에서 놀이기구 타는건 따로 티켓을 사면 돼요

 

 

 

 

 

놀이공원인데 뷰가 정말 좋지 않나요

위에 보이는 선들은 짚라인 줄이에요

전는 안탔는데 친구들은 재밌게 타더라구요

화산배경 풍경이 너무 멋있어서 좋을거같아요

길이도 꽤 길어서 탈맛 나겠더라구요ㅋㅋ

 

 

 

 

예쁘죠

날씨가 덥지도 춥지도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자이로드롭

작은 자이로드롭도 있어요

타자타자~ 해서 그냥 그렇게 타게됐는데

항상 자이로드롭은 타고나서 후회하죠...^^

무서어,,,

 

 

 

 

바이킹

바이킹도 탔습니다!

작아보이는데 이거 재밌더라구요ㅋㅋ

 

 

여러분 따가이따이 스카이랜치에선

한국 아이스크림을 팝니다ㅋㅋ

 

뜬금없는데 너무 반갑더라구요

 

왜 외국에서 보이는 한글들은 다 

굴림체일까요...?

 

 

 

 

놀이기구 옆으로 이런 게임하는 곳도 엄청많아요

본것만 한 10개는 됐어요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기구

 

근데 이거 저랑 같이간 무리에

10대 남자애들이 있었는데

이걸 타겠다고 표를 사왔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재밌게 잘 타네요

 

 

 

 

 

출근하는 스타워즈 캐릭터ㅋㅋ

저런 분장한 사람들도 많아서 

같이 사진찍을 수 있어요

 

 

 

아이들 타는 기차도 돌아다니구요

 

놀이공원에 왔으면 대관람차를 타야죠

 

표를 사와서 일단 타긴하는데

겁났어요 왜냐면

 

 

뭔가 낡아보여서ㅋㅋㅋㅋㅋ

소리도 삐긱,,, 삐긱,,,,

이러면서 무서운 소리 내가지고

이거 괜찮은거 맞냐고 오백번 말하다 탔어요

 

 

그래도 위에서 보니 더 좋았어요

 

 

 

춥진 않았지만 이때가 필리핀의 겨울이라서 그런지

저기 보이는 후룸라이드는 운행안하는거 같죠?

 

 

 

으아 꼭대기......

이것만봐도 손에 땀나요ㅋㅋㅋ

 

 

 

 

 

저는 항상 이쯤와야 안심해요

아 지금은 떨어져도 끔찍하게 죽진 않겠지...

하면서ㅋㅋ

 

 

 

 

마지막으로 롤러코스터

작은거였는데 

꽤재밌었어요!!

역시 놀이공원에선 롤러코스터!!

생각보다 무섭게 달려서 

소리 잘 지르다 왔습니다

 

 

아까 출근하던분 여기있네

 

 

 

 

 

 

타고갈만한 버스가 안보여서 

오토바이 택시를 탔어요

여기 무려 4명이 탔어요....ㅋㅋㅋㅋㅋㅋ

놀이공원안가고 이거 한시간 타도 재밌을듯합니다

 

 

 

 

 

 

 

스카이랜치는 아이들이랑 같이가면 좋을것 같았어요

분위기도 밝고 엄청 무서운 놀이기구도 없거든요

사진엔 없지만 VR체험하는 곳도 있고

그외 놀이 시설들이 꽤 많아서 충분히 즐기고 오실 수 있을거에요!

멋진 따알 화산 풍경은 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