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남아 (발리, 필리핀)

발리 스윙, 크룩투어 추천, 아로하 스윙, 드레스 대여 가격

by 여행별 2020. 4. 12.
반응형

 

 

 

 

 ▼크룩링크

https://www.klook.com/ko/activity/11418-bali-swing-waterfalls-day-tour-ubud/

 

 

 

발리 스윙 (알로하 스윙), 뜨그눙안 폭포 

입장료 포함

 

 

일정

프라이빗 투어

  • 10:00am 호텔 픽업
  • 11:30am 발리 스윙 액티비티
  • 3:30pm 뜨그눙안 폭포 도착
  • 6:30pm 호텔로 복귀

조인투어

  • 7:30am-8:30am 호텔 픽업
  • 9:30am 바투안 사원
  • 11:00am 칸토 람포 폭포에서 수영
  • 12:30pm 발리 스윙 자유시간 및 점심식사
  • 4:00pm 뜨갈랄랑 계단식 논
  • 5:30pm 호텔로 복귀

 

 

*저는 동행 2명과 함께 프라이빗투어로 다녀왔어요

 

 

 

 

 

 

후기

 

호텔으로 차가 픽업을 와서 

동행 친구 2명과 함께 우붓으로 향합니다!

한시간 반정도 달린 후 도착한 알로하 스윙!

 

사람이 엄청 많았는데요

앞에서 일단 서류를 작성해야해요

안전관련 서류입니다

 

사람이 좀 많아서 기다리긴 했는데 그렇게 오래걸리지는 않았어요!

 

 

 

 

 

 

 

크룩에 입장료도 포함이라서

서류만 작성하면 이렇게 도장을 찍어줍니다

따로 가시면 1인에 30k 정도로 알고 있어요

 

 

 

 

 

 

 

안에 들어가면 드레스 대여하고

갈아입는 곳도 있습니다

 

 

드레스 대여 가격

short 150K

middle 200K

long 300K

 

제가 입은게 중간길이 드레스에요 200K

짧은 드레스도 무릎 넘는 길이에요

롱드레스는 아예 질질 끌릴정도로 긴 드레스구요

노란색으로 맞춰야했는데 150K짜리에는

맘에드는 디자인이 없어서 중간사이즈로 했어요

짧은 드레스라고해도 충분히 길고 예쁘니까 

짧은거 해도 될거같아요

 

 

 

 

 

 

들어가서 이제 막 줄서고 기다리는데

비가 오기 시작...

급하게 올라오고 찍던사람들도 후딱찍고 다 들어왔어요

비때문에 거의 40분은 기다렸던거 같아요

 

 

 

 

 

덕분에 밥은 먹었어요ㅋㅋ

안에 들어가보니까 이렇게 밥이 있더라구요

얼마냐고하니까 무료래요!

가시는 분들 알아두세요

채식식단이라서 엄청 배부르게 먹을만한 식단은 아닌데 충분히 맛있고 좋았어요ㅎㅎ

 

 

 

 

 

밥먹고 기다리면서 사진찍을만한곳 찾아서 

서로 찍어주고 그랬어요ㅎㅎ

그냥 찍어도 이쁘지않나요 ?

 

 

 

 

 

 

그러다가 비가 그치려고 하는 느낌이 들어서

바로 스윙으로 뛰어갔습니다 

비가 아직 안그쳤는데

뭔가 그칠거같은 그런 빗줄기였어요ㅋㅋ

 

 

 

 

 

 

기다리면서 한컷

요렇게 맞출려고 저는 노랑으로 입었어요

빨강드레스 친구는 본인거 가져온거구

저랑 파랑 친구는 빌렸어요

사실 드레스 대여까지 할 생각 없었는데

저 파랑 드레스 친구도 빌린다고 해서 빌렸어요ㅋㅋㅋㅋㅋㅋ

 

 

 

 

 

 

 

 

이친구는 남자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붓가는 길에 차안에서 드레스 이야기가 나와서

"너 빌려서 입으면 너무 재밌을거같다"

했더니 아주 잠깐 생각해보고는 콜 해서 

저까지 예쁘게 색맞춰 입었답니다ㅋㅋㅋ

저 친구 이날 알로하 스윙에서 시선강탈 제대로 했어요ㅋㅋㅋㅋㅋㅋ

 

 

 

 

 

 

 

 

스윙앞에서 직원이 타는거 도와줍니다

안전을 위해서 허리에 저렇게 밧줄도 하나 더 감아줘요

저 직원이 한국말로 도와주는데 그게 너무 웃겼어요 ㅋㅋ

 

 

 

 

 

막상 앉으니까 무섭더라구요 ㅎㅎ

완전 허공으로 날아가는거니까ㄷㄷㄷ

저렇게 뒤에서 잡고 계속 밀어줍니다

인당 한 2~3분정도 태워주는거같아요

 

파랑드레스 친구는 엄청오래태워줬어요ㅋㅋ

줄 서있을때부터 저 직원이 막 이쁘다~이쁘다~ 

하면서 장난치고 그랬거든요ㅋㅋ

 

 

 

 

 

 

 

 

저랑 두친구 모두 스윙을 멋지게 탔습니다!

나름 스윙자체도 재밌더라구요ㅋㅋ

날이 흐려도 풍경이 너무 예뻐서 잘 나온거같아요

참고로 앞에서 돈주고 사진기사한테 찍어달라고 할 수도 있어요!

 

 

저희가 탄 스윙이 제일 앞에 있고 인기 많은 스윙이고

옆에 조금 크기가 작은 스윙들도 여러개 있어요!

이날은 비 그치는 타이밍에 저희가 막 뛰어가서 

그나마 줄을 덜 기다렸다가 탔는데

줄많은 날에는 그냥 다른 스윙타도 

충분히 멋진 풍경나올거라고 생각해요

 

 

 

 

 

 

 

 

옆에 포토존에서도 사진 하나씩 찍어줍니다

저희는 사진에 큰욕심이 없는 그룹이라서 

스윙하나 여기서하나만 찍었는데

저 아래 침대같은곳 보이시죠? 

저기도 사진 되게 잘나오고

옆에는 둥지모양 포토존도 있었어요

 

줄도 어떤곳은 길고 어떤곳은 짧고 그러니까 

잘 보고 적당한 곳에서 찍으시면 되겠습니다!

 

 

 

 

 

 

비올때 기다리면서 찍은사진

 

마지막으로 단체사진 두장 올리고 저는 가겠습니당ㅋㅋ

 

단체사진도 이쁘죠?ㅋㅋㅋㅋㅋ

드레스 색깔이 기가막히게 잘 어울리는거같아요

 

 

 

 

 

 

 

 

 

드레스 반납하기전 

직원한테 부탁해서 찍은 마지막 한방ㅎㅎ

이날 사진 진짜 많이 찍었어요ㅋㅋ

처음 만났지만 이 친구 2명 덕분에 더 재밌게 놀다왔네요~

여러분들도 발리 혼자여행가신다면

적극적으로 카페나 톡방에서 동행 구해보세요

더 재밌는 여행을 하실수 있을거에요!!

 

 

 

 

 

 

다음편 예고...ㅋㅋ

 

 

스윙끝나고 크룩투어 다음 코스로

뜨그눙안 폭포라는 곳도 갔는데

여기는 다음에 포스팅하도록 할게요!

그럼 다들 인생샷찍으시구 즐거운 여행하시길~~~

 

 

 

 

 

 

 

 

 

 

▼발리여행관련포스팅

https://silverline94.tistory.com/16?category=845997

발리에서 새벽 등산, 초보 바투르산 썬라이징 투어, 난이도, 바투르산 트래킹, 발리 여행, 우붓 여행, 발리 우붓

바투르산 일출 트래킹 Mt. Batur Trekking 바투르산 썬라이징 투어 새벽 12시에서 2시경에 출발해서 2시간 등산후 바투르산 정상에서 일출을 보고 하산하는 투어이다 지지난달 발리 갔을 때도 가보고 싶었는데 동..

silverline94.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