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제주도 맛집, 카페

넉둥베기, 고사리 육개장, 제주도 공항 맛집, 접작뼈국 맛집, 제주시 맛집, 줄서서 먹는 맛집

by 여행별 2020. 11. 3.
반응형

제주도에는 육지에는 없는 음식들이 많죠!

오늘 포스팅할 넉둥베기 에서도 제주도 음식을 팔고 있습니다~!

고사리 육개장과 접작뼈국인데요

 

고사리 육개장은 원래 흔한 음식이지만

제주도식 고사리 육개장은 완전 다르게 생겼어요...!

저도 이날 처음 봤는데 제가 생각했던 비주얼이 아니라 놀랐다눈..

 

제주 공항 근처에 고사리 육개장 맛집이 몇개 있는데요

저는 오늘 넉둥베기 라는 곳을 소개 해 드릴게요~!

인기 많은 곳이라서 타이밍 잘못 맞추면 1시간 까지도 대기 할 수도 있는 곳이랍니다...

 

저는 아침 10시쯤 도착했는데

다행히 방금 나간 테이블이 하나 있어서 

오래 기다리지 않고 먹었어요!

저기 보이는 테이블이 다에요!ㅋㅋㅋ

맛집이라서 오래 기다리는 것도 있는데

일단 테이블이 적어서 오래기다릴 수 밖에 없는 곳인것 같아요

일하는 분도 한분이라서 

사실 저희는 테이블 금방 치우고 불러주실 줄 알았는데

거의 15~20분을 기다린것 같아요...!

 

 

 

 

 

 

메뉴

메뉴입니다~

간단하게 있을것만 있죠?

저는 육개장 친구는 접짝뼈국을 시켰어요

다른 테이블 보니까 돼지산적도 하나씩 시켜 먹더라구요 

 

 

 

 

 

 

밑반찬

간단한 밑반찬~

김치 맛있었어요 ㅎㅎ

그리고 저 맑은 간장 소스도

고기랑 먹기 딱이더라구요

 

 

 

고사리 육개장

제가 아는 육개장이랑 너무 달라서 놀랐어요ㅋㅋㅋ

친구가 가자고 해서 온거라 

제주도 육개장이 이렇게 생겼다는것도 몰랐었거든요 ㅋㅋ

근데 저 이렇게 꾸덕한느낌 너무 좋아해서 저는 너무 좋았어요

약간 죽같기도 하고 안에는 찢은 고기들이 잔뜩 들어있답니다 !

아래 영상으로 찍어놨어요 보세요

고기가 가득가득~~

 

 

 

 

 

접짝뼈국

와우...ㅋㅋㅋㅋㅋㅋ

뼈진짜 크죠

진짜 푸짐해서 좋더라구요 

친구거 얻어먹었는데 맛도 좋았어요 ㅜㅜㅜ

악 보니까 또먹고싶당 

 

 

 

 

 

클리어 ㅎㅎ

 

확실히 맛있더라구요

역시 줄서서 먹는 맛집!

처음 먹어보는 제주식 음식들인데도 

입에 너무 잘 맞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여러분들도 공항근처 맛집 찾으신다면 

넉둥베기 한번 방문해보세요 ~~ ^^

 

 

 

 

 

 

영상으로 찍어봤어요 ㅎㅎ

 

 

 

 

 

넉둥베기 간날 여행한것들 유튜브에 올려놨습니다

관심있는분들은 보시고 구독 좋아요도 부탁드려용ㅎㅎㅎ

youtu.be/icIWm1mBrJw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