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제주도 맛집, 카페

성산마씸, 성산일출봉 맛집, 돔베고기 맛집, 제주도 맛집

by 여행별 2020. 11.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행별입니다

오늘은 성산에 있는 성산마씸이라는 

돔베고기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얼마전에 아는 동생이랑 빛의 벙커에 다녀왔는데

성산쪽 간길에 어디 맛집 없나 찾아보다가

친구 추천으로 가게 된 곳이랍니다

 

정갈하게 음식이 잘 나오고

음식 맛도 좋아서 완전 만족했던 곳이에요

그리고 직원분들도 왕친절했어요!

 

 

 

 

 

성산마씸은 요런 감성의 식당이에요

내부는 손님이 많이 있어서 찍진 못했는데

다여섯 테이블 정도있는 사이즈였어요

 

그리고 사진속 보이는 창문밖에는

밭이 하나 있어서 초록초록하니 참 예쁘기도 하더라구요

여기 인테리어 느낌은 좀 카페같지 않나요?

저기 기타도 하나 있고ㅋㅋ

 

 

 

 

 

메뉴

마씸정식이 가장 대표 메뉴겠죠?

그것 말고도 갈치조림, 옥돔구이

그리고 안주류도 다양하게 준비 돼있네요

여러명이서 갔을때는 세트메뉴로 먹으면 가성비 좋을 것 같아요

 

엇 지금보니 식혜가 있었네

식혜 완전 좋아하는데 

다음에 가면 식혜도 시켜야겠어요 

 

 

 

 

 

 

마씸정식이 나왔습니다

다양한 반찬과 돔베고기, 찌개까지 

든든한 한끼 밥상이죠!

반찬들도 다 맛있더라구요

저는 특히 밥이 맛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이런곳은 밥이 맛있으면 반은 먹고 들어가는거라구요~

 

 

 

숭덩숭덩 썰려있는 돔베고기랑 

상추, 깻잎 무침

저 무침 간이 너무 딱 맞고 맛있어서 

팍팍 퍼먹었어요ㅜㅜ

사진 보니 또 먹고 싶어지는..

 

 

 

 

 

사이드로 이렇게 딱새우가 들어간 찌개랑 

9가지 반찬이 나옵니다

반찬이 나물도 있고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반찬도 많아서 

가족단위로 오는 손님이 많아보이더라구요

 

제 옆자리 손님도 어린이동반으로 오셨는데

애가 와구와구 어찌나 잘 먹던지 ㅋㅋ

 

저희도 배고팠던터라 

한끼 10분만에 클리어 하고 나왔지요 ㅋㅋ

맛있고 든든한 성산마씸 추천입니다!

 

 

참고로 SNS에 사진올리시면 음료 서비스도 주시니까 

이것도 받으세용

저도 요거로 콜라하나 얻어먹고 왔네요

 

그리고 현금결제시 초콜렛을 박스째로 주시더라구요!ㅋㅋㅋㅋ

그것도 참고하시고

즐거운 제주여행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