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영등포 타임스퀘어 쉑쉑버거

by 여행별 2020. 7. 25.
반응형

 

요즘 영등포를 자주갔는데요

저번주에는 아는언니랑 쉑쉑버거 다녀왔어요ㅎㅎ

 

 

 

 

 

위치

타임스퀘어 1층

지하에서 올라오는 에스컬레이터 바로앞

아주 잘보이는 자리에 있는 쉑쉑버거

볼때마다 그자리는 얼마나 비쌀지 궁금해요

 

 

 

 

 

메뉴

버거, 프라이, 음료, 핫도그

저는 치킨버거 언니는 스모크 버거 

 

 

메뉴판에는 음료종류가 다 안나와있더라구요

이렇게 흔들리게 찍었지만 그래도 올려봅니다...ㅋㅋㅋ

지금보니 맥주랑 와인도 파네요ㅋㅋ

 

 

진동벨 받아왔어요

쉑쉑버거는 사람이 많아서 그런것도 있지만

아마 원래도 좀 나오는데 시간이 걸리는곳 같아요

뭔 햄버거가 이렇게 안나오냐 하면서

언니랑 기다렸습니당ㅋㅋ

 

 

 

 

 

짠~~

 

쿠앤크쉐이크

프라이

스모크쉑 버거

치킨쉑 버거

 

 

 

 

 

 

이름처럼 진짜 불향이 확나더라구요

짱맛

 

 

 

저는 치킨버거가 좋아서 시켰는데

치킨 완전 보기만해도 빠삭 한거 보이졐ㅋㅋ

엄청 바삭바삭한 치킨이었어요

튀김옷이 두껍지도 않고 짭짤하니 괜찮더라구요~

 

 

프라이는 포실포실한 감자후라이

그리고 쉐이크는 진짜 미친듯이 꾸덕....ㅋㅋㅋ

저는 꾸덕한거 안좋아하는데

언니가 좋아해서 언니가 거의 다먹었어요 

저는 목막혀서 중간에 콜라 사러 뛰어갔다옴ㅋㅋㅋㅋ

 

저처럼 꾸덕한거 안좋아하는분들은 제로콜라드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