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코엑스 피자집 폴리스 파르나스 - 그냥그래요

by 여행별 2020. 7. 19.
반응형

코엑스에서 친구들을 만났어요!

피자를 먹자고 해서 코엑스에 찾아보니 몇개 없더라구요

그중 하나인 폴리스에 다녀왔습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제목에도 써놨지만 제입맛에는 그냥 그랬어요ㅋㅋㅋ

근데 좋아하는 분들은 좋아할것같은맛

저는 갠적으로 서양맛 별로 안좋아하거든요

짠맛만 나는거 있잖아요

 

저는 한국식으로 단짠이나 마늘, 양파 팍팍 

요런거 좋아해가지고 별로였어요

도우도 쫄~~~~깃한 도우 좋아하는데

여기는 바삭바삭한 빵같은 도우더라구요 

맛은 있어요 

근데 제 스탈이 아닐뿐ㅋㅋㅋ

 

 

 

 

바깥쪽에 앉아가지고 안에 좌석을 잘 못찍었는데

넓고 분위기를 이런 느낌이에요

인테리어가 좋아요

위에 촛불 뒤집은것같은 조명이 해리포터 현대판 느낌같기도하고

 

 

 

 

 

메뉴

맥주도 요렇게 팝니다

저녁이면 맥주도 먹었을텐데 

낮이라 요건 패스했어요 ~

 

 

 

 

 

 

피자!

저는 미트러버스 17인치로 시켰어요 

 

 

 

 

사이드 메뉴들

원래 윙 먹으려고 했는데 윙이 없다는거에요ㅜㅜㅜ

그래서 갈릭치즈 프라이 하나 시켰는데

되게 맛있었어요!!

 

 

 

 

갈릭 치즈 프라이

맘스터치 감자튀김에 위에 갈릭치즈 맛나는 하얀애가 뿌려져 있어요

요거 짱맛!

 

 

 

미트러버스

완전 외국피자 재질

한국인 입맛은 비추입니당ㅎㅎ

제가 작년에 호주1년 살면서 이런음식들 세상 질려서 와가지고 더 싫은 걸 수도 있는데

또 요런맛 좋아하는 친구들은 엄청 좋아하잖아요

 

 

 

칼이랑 비교ㅋㅋ

이거 진짜 엄청 커요ㅋㅋㅋㅋㅋ

여러분 웬만하면 13인치 드세요

4명이서 먹을 양이라 그래서 시켰는데 두조각 남겼으요ㅋㅋ

이렇게 보니까 안커보이는데 피자 한조각길이가 칼보다 길어요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