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족발야시장 배곧점, 배곧 맛집, 족발 맛집

by 여행별 2020. 7. 11.
반응형

어제 엄마랑 족발먹으러 다녀왔어요ㅎㅎ
예전에 족발집 알바하면서 족발 진짜 많이먹었었는데
진짜 올만에 밖에서 족발 먹었네요ㅋㅋ

엄마는 족발을 그냥그래해서 거의 안먹을줄알았는데
여기족발 맛있다고 잘 드셨어요!
족발집은 가장맛있는 족발만 갔었는데
족발야시장도 맛있더라구요!

 

 

위치

 

 

 

 

 

 



메뉴

족발

보쌈, 냉채족발, 보쌈족발세트, 불족발꼬치도 있네요...!

전도 네종류나돼요
국도 있고 라면도 있고 계절메뉴로 생굴도 있습니다

국수도!
안주거리 할만한걸 많이파네요

술이랑 아래는 밥류있네요

지금보니 옛날 도시락이 있네요 

맛있겟당ㅎㅎㅎ

 

 

 

 

기본반찬 이렇게 나옵니다!

요기 반찬들 다 맛있어요 ㅎㅎㅎ

저는 특히 물김치 좋아해서 엄청 많이 먹었어요

 

 

 

족발 등장~~

두명이라 소자 시켰는데 양이 꽤많더라구요

소자는 뒷발이었어요 

뒷발이 껍질이 더 많아서 저는 더 좋아한답니당ㅎㅎ

 

 

 

뜨끈뜨끈 쫄깃쫄깃 너무 맛있었던 족발!!

담에 또 족발땡기면 여기서 먹으려구요ㅎㅎㅎ

 

 

반응형

댓글